다이어트가 괴롭다면? 슬리밍 제품에 주목해보자

입력 2014-08-19 10:20  

<P class=바탕글>[라이프팀] 오늘도 다이어트 때문에 배고픔에 잠 못 드는 여성들이 많다. 먹을 것을 마음껏 먹지 못한다는 것은 상당한 스트레스, 이런 고통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나서도 폭식 등으로 인해 요요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에 스트레스를 줄여야 한다고 경고한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그러나 고통스럽지 않은 다이어트가 있을까.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이 꼭 필요하다. 그렇지만 좀 더 손쉽게 체중을 감량할 수는 있다.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는 슬리밍 제품에 주목해보는 것도 좋겠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슬리밍 제품, 다이어트 효과적인 동반자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사실 슬리밍 제품에 불만족하는 여성들은 너무 맹신했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물론 슬리밍 제품을 사용해 원하는 체중과 몸매를 만들 수 있다면 좋겠지만 슬리밍 제품의 효과만으로는 부족하다. 다이어트 보조제품으로 다가가는 것이 알맞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많은 슬리밍 제품이 임상실험이나 연구를 통해 과학적으로 셀룰라이트 개선이나 피하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았다. 다이어트와 함께 병행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슬리밍 제품의 선택법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그렇지만 모든 슬리밍 제품을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글로벌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한 슬리밍 제품은 과대광고로 제재를 받기도 했다. 수많은 슬리밍 제품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그 중에서 자신에게 알맞고 효과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먼저 슬리밍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짧은 기간 안에 너무 큰 효과를 설명하는 제품은 과대광고일 수 있으므로 꼼꼼하게 살펴보자.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슬리밍 제품답게 자신이 가장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제품인지 미리 따져봐야 한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또한 허벅지 군살 등 콤플렉스가 한정되어 있다면 특정 부위를 집중관리 해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주목할 만 한 슬리밍 제품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오로라PPC : 기존의 슬리밍 크림과 달리 콩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PPC)을 사용하여 피부에 바르면 피하지방에 침투하여 지방세포막을 변형시키고 중성지방을 분해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셀룰라이트 개선은 물론 피하지방 감소 효과까지 입증해 오픈마켓 등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출시한 ㈜에이블메디홀딩스는 2010 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피치바디 : 영국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속옷으로 3D직물 물결구조로 인해 착용만 해도 미세한 움직임에 마사지효과를 준다. 일본 도쿠시마 대학에서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하루 8시간 이상 21일 착용해 2.5~8cm까지 사이즈 감소 효과가 확인되었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CJ디팻 : 다이어트 보조제 ‘디팻’은 먹는 것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과거 안전성 논란이 일었던 몇몇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약청에 체중감량 기능성 개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지방의 흡수와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분해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신봉선 "'우리 봉선이'라는 블로그 들어갔더니 사납게 생긴 개 나와"
▶ '아테나' 차승원, 냉철한 카리스마 '손혁' 완벽 빙의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9년 열애' 양현석-이은주 커플, 5일 득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