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뷰티 이벤트] 뷰티 브랜드들의 ‘봄 이벤트’ 살펴보기!

입력 2014-11-25 02:27   수정 2014-11-25 02:26

[이진 기자] 날씨가 제법 따뜻한 주말, 여성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봄을 맞아 화장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한 번쯤 이벤트 소식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

조금만 귀 기울이고 관심을 갖는다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스메틱 제품의 효과와 더불어 메이크업 클래스, 신제품의 테스터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봄 시즌, 신제품 출시 등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는 금주의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바비 브라운 ‘영화도 보고~ 뷰티 노하우도 배우고!’ 뷰티 시네마 이벤트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CGV와 함께 영화와 뷰티 클래스를 즐기는 이색 이벤트 ‘뷰티 시네마’를 3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뷰티 시네마’는 3월 한 달동안 2회 차 영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하는 이벤트로 CGV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압구정점, 목동점, 죽전점 총 4개 지점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전개될 예정.
 
첫 이벤트로 3월9일 CGV 영등포점에서 영화 ‘블랙 스완’ 11시 회차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바비 브라운의 프로 뷰티팀 정윤미 아티스트가 직접 ‘촉촉하게 빛나는 자체발광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한바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동안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인 눈가 전용 컨실러 ‘틴티드 아이 브라이트너’와 ‘스킨 화운데이션’을 선물로 증정하고 영화 관람 후 CGV 홈페이지에 뷰티 시네마 후기 댓글을 남기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차앤박화장품, 환절기 피부 트러블 SOS 이벤트


차앤박화장품에서는 3월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의 트러블 해결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슈메티컬 브랜드 차앤박화장품은 3월 한 달 간 환절기 피부의 트러블 케어, 아이 케어, 보습 케어를 위한 기획전 제품을 구입하면 ‘CNP 블래미쉬 블록 SPF2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앤박에서 제안하는 환절기 피부를 위한 기획전은 환절기 잦은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해 유효 성분이 트러블에 직접 침투해 회복을 돕는 트러블 집중 관리 패치 ‘에이클리어 스팟 패치’와 2차 감염을 차단하고 트러블을 진정 완화시켜주는 ‘에이클리어 스팟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외부 자극에 주름이 생기기 쉬운 얇고 예민한 눈가에는 차앤박의 ‘아이 링클 리페어’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비타민 C와 재생 성분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 제품으로 눈가 탄력을 회복하고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붓기와 아이백 완화, 피부 재생과 활력을 강화시켜주는 데일리 제품.

일주일에 1~2회 비타민C 아이 전용 마스크인 ‘하이드로겔 아이 리프팅 패치’를 함께 사용하면 생기 있는 눈매를 만드는 시너지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 쏘내추럴의 3월 신제품, 선크림과 마스카라 베이스 무료체험 이벤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11년 3월,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최근 4천5백만이 넘는 방문자 수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쏘내추럴의 홈페이지의 장점을 살려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의 의견에 보답하기 위한 매달 신제품 및 주력제품에 대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1년 3월에는 신제품 ‘프라임 가드 선크림 SPF50 PA+++’과 ‘파우더포룸 인텐스 볼륨 업 이지 워시 마스카라 베이스’ 출시를 기념하여 뷰티 테스터 10명에게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3월 한 달 간 진행되며 쏘내추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이성에게 어필하는 향은 무엇?
▶ 청순 vs 시크, 드라마 속 그녀들의 헤어스타일 엿보기
▶ 화이트데이, 남자친구 유혹하려고 고민중이니? 이렇게!
▶ 일산미용실 아이디헤어가 제안하는 2011 러블리펌 스타일
▶ [How to]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엘리스 빠스에게 묻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