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디지털 세일즈 툴 선봬

입력 2013-01-23 13:44   수정 2013-01-23 13:44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소비자의 자동차 구매 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세일즈 툴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DST은 태블릿 PC(아이패드)를 사용한 정보 제공 프로그램으로 전시장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벤츠 전 차종의 디자인, 안전 및 편의 장치, 제원, 선택 품목, 가격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와 영상을 활용한 쌍방향 미디어 등도 담겼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서 출시한 애플리케이션 ‘아이패드 POS’를 접목, 구매에 필요한 견적 산출 기능까지 가능하다. 할부, 리스 등의 다양한 금융 상품 안내가 수반된다. 제품별 또는 금융 상품별 2개 이상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으며, 산출된 견적은 소비자에게 메일로 전송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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