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영 생방송 실수담, 속옷 입고 전력질주! “훤칠한 남편 공개!”

입력 2013-01-23 20:00  


[김보희 기자] 정지영 생방송 실수담이 화제를 낳고 있다.

1월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는 아나운서 정지영이 출연해 아찔한 생방송 실수담과 함께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정지영은 “과천에서 생활하던 당시 매일 아침 6시 생방송이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 아침에 눈을 떠보니 5시 45분이었다”며 “일어나자마자 속옷 차림에 코트를 입고 신호도 무시한 채 여의도까지 논스톱 직진을 했다. 정말 울면서 여의도까지 갔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다행히 차가 막히지 않아서 기적적으로 생방송 1분 전에 도착했다”며 “주차장에 차를 버린 채 스튜디오로 뛰었다”고 당시 아찔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특히 정지영은 “분장실에서 도착해 바로 상의만 입고 스튜디오로 들어갔다. 결국 완전 민낯으로 오프닝을 했다”며 “멘트와 화장을 반복하며 3단 변신 로봇처럼 변했다. 방송이 끝날 때 쯤 메이크업이 완성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지영 생방송 실수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 “”, “”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정지영은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고백했다. 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에게 첫 눈에 반했다. 하지만 남편의 애프터 신청이 없어 자존심이 상했다”며 “일주일 만에 연락이 왔는데 연애하는 스타일이 나쁜 남자였다. 하지만 차츰 내가 길들여졌다. 결국 매력에 푹 빠져 결혼에 골인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정지영의 남편 사진이 공개됐다. 남편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훤칠한 호감형 외모의 소유자로 많은 이들을 감탄케 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