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 프로필 사진 공개, 5人5色 다채로운 매력 '기성 걸 그룹 못지 않네!'

입력 2013-02-15 21:35  


[안경숙 기자] 유유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월15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에서 결성된 최초의 걸 그룹 유유(YouU)가 생방송 돌입에 앞서 촬영했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송하예, 전민주, 박소연, 이미림, 손유지로 이뤄진 유유는 각 멤버의 개성에 맞는 세련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5人5色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유는 기성 걸 그룹 못지않은 미모와 자태를 과시하며 시크한 느낌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파격 변신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각각 ‘K팝 스타2’에 솔로로 지원했던 걸 그룹 유유의 멤버들은 “‘K팝 스타’표 걸 그룹을 만들겠다”는 심사위원들의 야심찬 계획 아래 경연 도중 한 팀으로 뭉치게 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상황. 타 오디션 준우승자 출신에 풍부한 가창력을 갖춘 송하예와 춤을 추면서도 안정된 보컬을 가진 전민주, 수준급 댄스실력과 표현력을 소유한 박소연와 손유지,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이미림이 최종 멤버로 발탁돼 ‘K팝 스타2’ 최초의 걸 그룹으로 탄생됐다.

특히 TOP10 진출이 확정된 후 기쁨의 눈물을 하염없이 흘렸던 유유의 멤버들은 다부진 각오를 드러내며 투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외모도 실력도 점점 일취월장하고 있는 유유가 생방송에서 어떤 완벽한 칼군무와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으로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팽팽한 서바이벌 대결로 긴장감 넘치는 생방송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는 2월17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장난기가 가득~ “진짜 매력 있어!”
▶ 주니엘 무보정 직찍, 신비로운 매력 자아내며 소녀에서 숙녀로~
▶ 김재경 해명, ‘정글의 법칙’ 조작? “덕분에 삶의 큰 가치를 얻었는데…”
▶ 전효성 인증샷, 밸런타인데이 맞아 다이어트 중단 선언 “이제 안 빼요~”
▶ 가인 눈물 소감, 故 임윤택 언급 "임윤택 오빠처럼 간절하게 음악하겠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