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타임머신 콘서트, 그 때 그 시절의 오빠를 만나다

입력 2013-02-23 08:01  


[김민선 기자] 7080세대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등장했다.

3월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추억의 캠퍼스 그룹사운드 멤버들과 함께하는 ‘7080 타임머신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 진행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홍서범, 조갑경이 맡았으며 과거 우리나라 대학가요제 열풍을 일으킨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그 때 그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부른 송골매(구창모), ‘나 어떡해’를 부른 샌드페블즈(여병섭), ‘불놀이야’의 옥슨80(홍서범), ‘그대로 그렇게’의 휘버스(이명훈), ‘젊은 미소’의 건아들(곽종목), ‘하늘색 꿈’의 로커스트(김태민) 등은 부모님 세대에게 잊었던 옛 추억을 다시금 상기시켜줄 것이다.

또한 최근 KBS ‘불후의 명곡’과 MBC ‘나는 가수다’ 등을 통해 지나간 명곡들이 재해석되면서 7080세대와 그 자녀들의 음악적 세대차이가 줄어들고 있어, 젊은 세대들은 이 기회를 빌려 다시 한 번 부모님의 추억을 공유하고 또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스코장, 롤러장 등 당시의 시대상황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재현한 콘서트장을 찾아 부모님 세대는 다시 80년도로 돌아간 듯 그 감동 그대로를 느끼고, 자녀들은 방송을 통해 만났던 익숙한 무대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어려운 국내 경제의 주축인 30~50대에게 생활의 활기와 용기 그리고 시간을 거꾸로 돌려 추억을 회상시킬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7080 타임머신 콘서트’.

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7080 타임머신 콘서트’는 KBS비즈니스가 주최하고 서울오페라클래식이 주관하며 3월29일 오후 8시, 30일 오후 4시, 8시 세종문화회관대극장에서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옥션 1566-1369(공연문의: 02-2263-8870) (사진출처: 서울오페라클래식, KBS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시아의 패션 축제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 개최
▶ '2013 기대작' 뮤지컬 '그날들' 1차 티켓오픈 예매순위 1위 등극
▶ 용준형·필독·LE '어이없네' 19금 판정, 성인인증해야 볼 수 있다 '왜?'
▶ 아놀드 슈왈제네거, 10년 만에 복귀작으로 김지운 감독 작품 택한 이유
▶ [bnt포토] 전현무의 샤이니 따라잡기 '샤이니는 웃음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