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2013 S/S 글로벌 캠페인 공개 "9개 컬러를 담다"

입력 2013-02-22 15:34  


[김재영 인턴기자] 베네통 2013 S/S 글로벌 캠페인은 9인의 트렌드 세터와 함께 9개의 색을 통해 베네통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열정과 혁신, 그리고 다양성의 가치를 대표하는 전 세계 모델들의 색을 주제로 담았다. 기존의 모델 기용 방식을 과감하게 바꿔 단순히 잘생기고 유명하기만한 모델이 아닌 미와 가치를 동시에 가진 9명의 인물로 진행되었다.

모델은 찰리 채플린의 손녀이자 모델인 키에라 채플린, 의족 모델 마리오 갈라와 여자로서 성전환 수술을 하고 세상의 편견을 극복한 트랜스젠더 모델 리아 티 등 다양한 인물들이 모델이 되었다.

각자 개인적으로 특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이력을 가지고 있는 9명의 인물들은 카메라 앞에서 그들만의 재능과 특성을 컬러에 반영했다. 특히 9개의 스토리는 글로벌 정신과 사회적 메시지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어 베네통 컬러에 대한 상징적인 가치와 맞아 떨어졌다.

이에 베네통 코리아에서는 이들 9명에 이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10번째 인물을 선정할 예정이다. 개인적인 스토리와 탤런트, 컬러에 대한 명확한 견해와 글로벌 감각을 지닌 아시아를 대표할 한국의 10번째 인물은 3월20일 공개된다.

한편 이번 베네통 코리아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10번째 한국의 인물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베네통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무대 위 필수템은? “이 것 없으면 안돼!”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깨금이룩 패션 비결 궁금해?”
▶노홍철의 옷 잘입는 방법 “해답은 女코너에 있다?” 
▶모델 출신 뜨는 ★ ‘8등신 비율 살리는 패션 센스 돋보여’
▶진재영, 투애니원 뺨치는 펑키스타일 “동안미모 甲”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