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윤후, 인기 힘입어 최연소 패셔니스타 되나

입력 2013-03-02 11:34   수정 2013-03-02 11:34


[박윤진 기자]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브라운관 속 혜성처럼 등장한 윤후는 방송 직후부터 온라인 기사의 주인공이 되어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폭풍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윤후 찜질방 포착’이라는 기사까지 이슈가 되며 8살 어린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이 대중에게 유쾌함을 전하고 있다.

통통하고 귀여운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을 매료시킬 뿐만 아니라 맛깔나게 음식을 먹어 치우는 먹성, 어린 아이답지 않은 성숙한 언행은 대중들의 애정을 불태우는 요소로 꼽힌다.

윤후의 저력은 이에 그치지 않는다. 주말 예능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윤후가 광고와 패션계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 천진난만한 사랑스러움으로 승화시킨 패션 감각 또한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기 급상승, 일등 공신은 앞태-뒤태


울고, 삐지고, 예상치 못한 언행에 시청자는 배꼽을 사수하기 바쁘다. ‘아빠 어디가’는 스타 아빠와 자녀가 1박2일 동안 외지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 만큼 야외 활동에 초점이 맞춰진다.

이 때문에 윤후는 자연스레 두터운 패딩, 털모자 등 방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착용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눈이 시릴 듯 화사함을 머금은 카무플라주 점퍼, 팬츠 등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하며 아이 답지 않은 패셔너블함을 어필한다.

볼 살처럼 통통 튀는 오렌지, 퍼플, 블루 등의 계열이 믹스된 점퍼를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팬츠와 매치했는데 카무플라주 패턴이 윤후의 독특한 개성과 맞물리며 경쾌한 느낌을 준다. 패딩에 데님, 카무플라주 패턴이 더해진 컬러 색깔맞춤 스타일은 8살 어린 윤후의 간지가 돋보인다.

중독성 강한 4차원 털모자 패션


방송을 통해 윤후는 다채로운 털모자 컬렉션을 선보였다. 풍부한 컬러감 유쾌한 캐릭터가 더해진 털모자 스타일링은 블랙홀 같은 표정과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안겨준다.

윤후 스타일링의 핵심은 방한이다. 프로그램의 주제가 캠핑을 다루는 만큼 보온성 좋은 패딩이나 털이 트리밍 된 점퍼를 입는데 아이템간의 조화가 제법 잘 어울린다. 매회 개성 넘치는 모자를 선보이는 것 또한 신선함이 느껴진다.

발랄한 패턴 점퍼에는 같은 계열의 컬러가 가미된 패턴 털모자로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밝혔다. 모자와 목도리를 같은 패턴으로 매치했을 때는 상대적으로 무난한 점퍼를 스타일링 해 이를 돋보이도록 한 것이 눈에 띈다.

윤후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방송을 통해 늘상 캠핑룩만 선보였던 윤후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역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중독성 있는 모자패션, 성인 못지않은 세련미를 장착한 윤후의 리얼웨이룩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잔잔한 미소를 띠게 한다. 머플러를 무심한 듯 시크하게 둘러매거나 화이트 비니에 같은 컬러의 뿔테 안경을 착용해 시크한 비주얼을 선보이기도 했다.

어린 윤후의 일상과 방송 속 때 묻지 않은 순수함 어린 에피소드가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패션 감각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년기 아이돌로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윤후의 폭풍 성장할 미래가 기대된다.
(사진출처: MBC ‘일밤-아빠 어디가’, 김민지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꽃거지? 더티섹시?” 지저분할수록 더 치명적인 매력
▶홍진경 근황, 유부녀 신분 잊게 만드는 밀리터리 사복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오윤아, 일상포착 “악녀의 출근길, 의외로 평범해!”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