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후속 '천명' 이동욱 송지효 첫 촬영, 사극분장도 잘 어울려~

입력 2013-03-06 22:11  


[윤혜영 기자] 이동욱 송지효 첫 촬영 현장이 화제다.

KBS 2TV 수목특별기획드라마 '천명'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천명'은 '부자의 탄생', '동안미녀’ 등을 연출한 이진서 PD가 메가폰을 잡고 코미디,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필력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최민기 작가가 집필한 팩션 사극.

조선 최고의 딸바보 의관 최원(이동욱)이 인종독살사건에 휘말리며 불치병에 걸린 딸을 살리기 위한 사투와 살인누명을 벗기 위해 벌이는 뜨거운 고군분투를 그릴 예정이다.

2월27일, 경기도 수원에서 '천명'의 첫 촬영이 진행된 가운데, 이날 촬영에 임한 두 주인공 이동욱과 송지효가 각각 내의원 의관과 의녀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주인공들은 꽃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가운데 이동욱은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송지효 역시 단아하고 차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진지한 표정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두 배우와 누군가에게 둘러싸인 이동욱의 모습도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첫 촬영을 마친 이동욱은 "첫 사극 도전이기 때문에 많이 긴장되지만 송지효, 동료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아 느낌이 좋다. 시청자 여러분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만큼 노력하겠다. 좋은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만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송지효 역시 "촬영장 분위기가 워낙 좋고 스태프들과 이동욱, 선배 배우분들과의 호흡이 좋아 마치 오래 전부터 함께 해온 것 같은 느낌이다. 대본도 촬영 현장도 재미있고 호흡이 잘 맞아서 앙상블이 잘 이루어질 것 같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명'의 제작사 ㈜아리미디어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는 약간 긴장한 듯 보였지만 막상 카메라 불이 켜지고 나니 이동욱과 송지효 모두 베테랑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동욱 송지효 첫 촬영 사진을 본 네티즌들 역시 "이동욱, 첫 사극 도전 완전 기대된다", "딸바보 이동욱은 어떤 모습일까?", "송지효, 역시 곱다 고와" 등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특별기획드라마 '천명'은 '아이리스2' 후속으로 4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