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베네통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 모델 발탁

입력 2013-03-22 13:34  


[김재영 기자] 베네통 2013 S/S 글로벌 캠페인에 아시아 대표 모델 보아가 선정됐다.

2013 S/S 글로벌 캠페인은 열정과 혁신 그리고 다양성의 가치를 대표하는 전 세계 모델들의 모습과 스토리를 각자의 개성에 맞는 색에 담아 베네통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모델 기용 방식에서 벗어나 단순히 잘생기고 유명하기만한 모델이 아닌 미와 가치를 동시에 가진 인물을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선정 모델들에게는 대중에게 주목 받을 수 있었던 그들만의 특별한 재능과 특성, 색에 대한 개인적 해석, 그리고 사회적 롤모델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보아는 해외 진출 성공의 아이콘이자 한류 열풍을 이끌어낼 주역으로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선보여 왔다. 여기에 최근 TV프로그램을 통해 후배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멘토로서 탁월한 여성 리더십을 보여주며 개념 아이콘으로서 가치를 입증해 유일한 동양인 모델로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보아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되어 의미 있는 유명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돼 영광”이라며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제 모습이 미래지향적이고 화려한 컬러인 실버로 표현돼 기쁘고 앞으로도 누군가에게 꿈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네통 코리아 대표는 “보아를 13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해 현재까지 쉬지 않고 활동을 해오며 케이팝 한류를 이끈 주인공이자미래에 대한 비전을 꿈꾸는 멘토로서의 화려함을 실버로 표현했다”며 “미와 가치를 동시에 지닌 동양인 모델을 뽑는 글로벌 캠페인의 취지와 잘 맞고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는 베네통 그룹의 근본적 가치와 일치해 보아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의 핫 아이템은? 
▶‘야왕’ 수애, 복수하고 싶게 만드는 패션센스 발산!
▶진재영, 사탕꽂이 셀카 “새로운 유행 코드 창조?”
▶‘뮤직뱅크’ 이장우 “그의 MC룩에 트렌드가 보인다”
▶노홍철 ‘NO 스트레th’ 1위 “패션에서도 그대로 묻어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