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박신혜 ‘주얼리 팝’ 메이크업

입력 2013-05-01 10:50  


[윤태홍 기자] 박신혜는 열세 살부터 ‘스타’였다. 데뷔 후 영화와 방송을 쉼 없이 오가며 변신했고 풍부한 감성과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단 한 순간도 빛을 잃은 적이 없다.

올해로 스물 넷,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기는 배우 박신혜는 생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을 보내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의 모델이 된 박신혜의 리얼 메이크업 비법을 알아본다.

FACE
축 늘어진 모공 하나 없이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 표현을 위해 홀리카 홀리카 ‘페이스2체인지 CC크림 ’을 바른다. 기초 케어와 피부톤 보정을 한번에 끝내는 놀라운 신공을 발휘해 볼 것. 미세한 펄이 가미된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실크 브라이트닝 피니쉬 팩트 ’로 유분을 잡는다.


EYES
홀리카홀리카 ‘주얼 라이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빈 곳 사이사이만 메워 눈매를 완성한 뒤 ‘홀리캣 아이섀도우’ 크림 베이지 컬러로 눈 두덩 전체에 바른다. 눈 화장 마지막 단계로 홀리카홀리카 ‘마술봉 아이라이너’를 택해 속눈썹을 여러번 빗는다.

LIPS
생기 있고 나이 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촉촉한 입술을 빼놓 수 없다. 코럴, 레드 오렌지, 핑크 컬러는 화사해 보인다. 빵빵한 하트 모양이 귀여운 홀리카홀리카 ‘하트 풀 실키 립스틱’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 아이템.

봄에도 입술 보습은 항상 신경써야 한다. 홀리카홀리카 ‘허니 부케 샤인 글로스’를  덧발라 글로시함을 부여한다.

보석처럼 빛나는 주얼리 팝 메이크업의 아이템


페이스2체인지 CC크림 주름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 멀티 베이스 제품으로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톤 보정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루미너스 실크 브라이트닝 피니쉬 팩트 실크처럼 얇게 발리며 화이트닝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섬세한 펄이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켜 광채나는 입체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 주는 아이템.

하트풀 실키 립스틱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실크 추출물 함유된 립스틱.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발색된다. 

홀리캣 아이 섀도우 도도하고 매력적인 눈매로 표현해주는 하트 모양의 3색 스모키 섀도우. 아이섀도우 팁이 내장되어 정교한 그라데이션도 문제 없다. 피지나 땀에 번짐 없이 오랜 시간 눈 화장을 유지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