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올 봄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시켜주는 신상 아이템!

입력 2013-05-06 11:50   수정 2013-05-06 11:50


[김재영 기자] 봄이 다가오고 화사하게 변신을 시도하고 싶은 때가 왔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첫 번째 스텝은 메이크업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다.

뉴트럴 컬러의 메이크업 대신 핑크 컬러의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을 선택해 보는 것이다. 이때 사랑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분위기를 내면 좋다. 플라워 프린트의 프릴 원피스처럼 소녀같은 느낌과 잘 어울릴 만한 메이크업 신상을 소개한다.

◆ 아리따움, 워너비 롱웨어 섀도우 11종 출시


아리따움이 닮고 싶은 걸그룹의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아리따움 워너비 롱웨어 섀도우 11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소프트 크림 타입의 스틱 섀도우와 펄코팅 브러가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빠르고 쉽게 블링블링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 섀도에는 진주, 자수정, 산호, 루비 등 빛의 각도에 따라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감으로 비춰지는 7가지 성분의 주얼 파우더가 최적으로 배합되어 완벽한 펄코팅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12시간 롱래스팅 기능이 처음 메이크업 상태를 그대로 유지시켜 주며 가루날림도 방지해 준다. 이 밖에도 식물성 알로에 파우더와 비타민 C, E 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스틱 섀도와 일체형으로 설계된 펄코팅 브러시는 눈의 굴곡에 최적화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스틱 섀도를 한 후 브러시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 반짝반짝한 펄코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바비 브라운, 달콤하고 매력적인 14가지 쉬어 립 칼라 출시


바비 브라운이 달콤하고 매력적인 14가지 컬러의 립스틱 쉬어 립 칼라를 5월 출시한다. 신제품 쉬어 립 칼라 는 거울 없이도 쉽고 깨끗하게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된 가볍고 촉촉한 포뮬라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선명하고 고른 발색이 특징이다.

쉬어 립밤 스틱이라는 애칭에 맞게 시어 버터, 무르무르 버터, 살구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영향을 공급하는 립 케어 기능도 갖췄다.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 컬러로 떠오른 비비드한 핑크 톤의 패션 프루트, 핑크 블러썸, 핫 라즈베리와 올 봄 유행 컬러로 떠오른 오렌지 계열의 멜바, 피치 외에도 바비, 누드 베이지 등의 뉴트럴 계열과 체리 핑크, 블랙 플럼 등 딥 계열까지 14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 메이블린, 컬러 센세이셔널 립스틱 출시


메이블린 뉴욕이 사랑스러운 봄을 닮은 다양한 컬러로 기분도 전환하고 봄을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20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출시한다. 5월 출시하는 컬러 센세이셔널 립스틱은 코랄-핑크-베이지-레드 4가지의 컬러 패밀리로 각 컬러군별 자신의 피부 톤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다양한 무드의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선명한 발색을 위한 크리스탈 피그먼트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로는 틴트의 느낌은 물론 여러 번 덧바르면 크리미한 느낌까지 동시에 풍부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꿀에서 추출한 허니 넥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녹아드는 것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제공하고 촉촉한 입술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