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벤트] 행복한 봄을 위한 뷰티 이벤트 눈길

입력 2013-05-09 11:00  


[뷰티팀] 따스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며 기분 좋은 날들이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때 좀 더 행복한 일이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소소한 즐거움에 눈을 돌려보자.

5월, 기분을 업 시켜줄 뷰티 이벤트들이 열린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이벤트부터 자선 경매까지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5월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 이벤트 진행

코스메 데코르테가 5월 한 달 동안 모이스처 리포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는 모이스처 리포솜의 우아한 곡선과 신비로운 퍼플 컬러, 그리고 브랜드 뮤즈인 김남주의 부드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모던 공예 스튜디오 비아 케이 스튜디오(Via K Studio)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안윤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는 모이스처 리포솜이 피부에 수분광채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으로 빛나면서도 투명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는 모이스처 리포솜 85ml 대용량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며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미니 모이스처 리포솜 퀸 미러를 증정한다.

멜비타, 장미의 달 기념 오가닉 로즈 이벤트

멜비타가 5월, 장미의 달을 기념해 오가닉 로즈 이벤트를 5월10일부터 5월1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에서 진행한다.

오가닉 로즈 이벤트는 멜비타 가로수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로즈 넥타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일 동안 한정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유기농 장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1개 이상 구입시 멜비타 베스트 셀러 제품인 로즈 플로럴 워터 여행용 사이즈 를 추가로 증정하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장미 화분을 증정한다.

한편 멜비타의 로즈 넥타 라인은 청청 고원지대에서 자라나는 유기농 야생장미 로사 카니나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멜비타의 대표적인 수분 케어 라인이다. 유기농 장미 성분이 피부 표면에 수분을 직접적으로 공급하며 피부 속 세포의 응집력을 높여줌으로써 수분 손실을 예방해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에바 알머슨과 함께 고객과의 만남 진행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5월, 스킨푸드는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II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와 부산 해운대 노보텔에서는 에바 알머슨의 행복한 화장대라는 주제로 에바 알머슨의 화장대 공간을 재현한다.

고객들이 직접 스킨푸드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별도의 화장대가 설치될 예정이다. 5월9일부터 5월22일까지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스킨푸드와 에바 알머슨의 행복한 화장대를 만날 수 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킨푸드와 함께 사랑을 나누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오는 5월9일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II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자선 경매한다.

스킨푸드의 VIP 구어메회원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스킨푸드의 고객들은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5월12일 에바 알머슨과의 특별한 만남, 작가와의 대화를 연다. 스킨푸드와 에바 알머슨과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와 그녀의 작품 세계에 대한 따뜻하고 풍성한 대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