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방심할 틈 없는 ‘완벽피부’ 어떻게 만들까?

입력 2013-06-28 15:35   수정 2013-06-28 15:35


[이슬기 기자] 여름철 피부 관리는 방심할 틈이 없다.

강렬한 햇볕에 노출된 피부는 각종 트러블과 노화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이에 외출 시는 물론, 전후로도 피부를 단단히 케어해주어야 한다.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뷰티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 나블러스 솝 ‘나블러스 기능성 비누’


나블러스 솝이 피부 타입별 관리가 가능한 나블러스 기능성 비누 4종을 출시한다. 화확재료를 배제하고 버진 올리브 오일에 사해 머드, 가나안 벌꿀 등 천연 유기농 원료로 제작됐다.

‘가나안벌꿀 허니 비누’ 와 ‘이스라엘 사해머드 비누’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상처치유 면역체계를 높여 유분이 많고 피지와 여드름이 많은 지성피부에 쓰면 좋다. ‘가나안 산양유 비누’는 무기염류가 피부를 부드럽게 커버해주고 피부결을 보호해 자극에 약하고 알레르기에 예민한 민감성과 건성 피부에 좋다. ‘프레쉬민트 비누’의 아로마 향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건강을 유지해준다.

▶ 크리니크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


크리니크가 여름용 파운데이션인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을 출시한다. 번들거림 없는 피부 표현은 물론, 커보이는 모공까지 감춰주는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깃털 같은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없는 것은 물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 준다. 모공도 감춰줘 커버력은 원하지만 두터운 피부 표현을 꺼리는 여성에게 안성 맞춤이다.모공 교정 세럼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서를 사용해 장기적 사용시 모공이 더욱 작아 보이고 빛을 반사시키는 광학입자가 모공을 보이지 않게 도와준다.

▶ 라비다 ‘라비다 매직박스’


라비다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트래블 키트 ‘라비다 매직 박스’를 출시한다. 여행 가방으로손색이 없는 디자인과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미라클 백’과 여행지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라비다 5종 정품으로 구성돼 효율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라비다 클린 솔루션 원스텝 무스 클렌저’는 미세한 버블 타입의 클렌저로 맑은 피부톤을 유지시켜준다.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세럼-링클 솔루션 아이크림-모이스처 솔루션 젤크림’은 뜨거운 태양에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까지 포함돼 휴가철 실속 있게 사용 가능하다.

여름 한정수량 품목으로 전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비다 매직박스 구매 시 코리아나 바디 선 스프레이, 라비다 클린 솔루션 필링매직,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 웰빙라이프 키토린스 가글, 엣지핏 젤리 슬리핑 팩 등 15만원 상당의 증정품도 제공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