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되는 필수품 전격 공개!

입력 2013-07-15 10:01   수정 2013-07-15 10:00


[김재영 기자] 주말마다 방영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연일 화제가 되며 등장인물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장혁, 류수영, 박형식은 자신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혁은 카리스마로 류수영은 자상한 모습으로 박형식은 신병 특유의 귀여움으로 캐릭터 강한 매력을 선보인 것. 그렇다면 그들처럼 무한 매력을 발산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진짜 사나이가 되는 베스트팁을 공개한다.

▶ 격한 훈련을 위해서는 건강관리가 필수!


‘진짜 사나이’는 군대에서 생활하는 남자들의 일상은 물론 그들이 하는 군대의 훈련까지 생생하게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출연진들이 부대를 이동하며 겪게되는 다양한 경험들을 실감나게 담아냈다.

특히 청룡부대, 50 사단 강철부대, 이기자 부대 등을 이동하며 부대별 특수 훈련 상황을 실감나게 보여줘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런 훈련을 통한 진짜 남자가 되기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진짜 사나이’가 되기 위해 필요한 ITEM

전신운동 책임지는 아이템 
아이다스 스피드 줄넘기 아디다스 AD-12234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손잡이로 운동효울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지구력 향상과 스피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폼 타입의 손잡이로 그립감이 좋으며 땀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신체조건에 따라 편리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고 우수한 회전력으로 부드러운 운동시 운동효과를 극대화 한다. 

본격적인 운동을 위해 꼭 필요한  
나이키 레볼루션 2 554955-017
통기성이 좋은 메쉬소재의 엎와 앞전 버전보다 더욱 안정성 쿠셔닝을 극대화해 바닥솔이 더욱 편해졌다. 조깅화라인으로 청바지, 면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화다.

운동 중 열나는 몸에 쿨링 효과를 주자
엠 아토팜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레귤러 블루
물이나 땀으로 적셔 짜고 털었을 때 쿨링 기능을 제공해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운동 중이나 후에 열감이 느껴지는 목이나 머리, 어깨 등에 사용하면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했다. 땀과 물을 흡수, 유지한 섬유가 증발 속도를 조절하는 동안 분자를 순환시켜 젖은 느낌 없이 피부에 대한 즉각적인 냉각 효과를 준다.

▶ 훈련 후 피부 케어 어떻게 할까!


실제로도 잘나가는 연예인인 ‘진짜 사나이’의 멤버 장혁, 류수영, 박형식은 훈련 후에도 빛이 났다. 유격훈련, 목봉훈련, 화생방 훈련 등 다양한 훈련과정에도 빛나는 그들의 피부 비결은 뭘까.

특히 그 중 아기 병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박형식의 피부는 여자들도 울고갈 정도로 매끈하고 뽀얗다. 눈길을 사로잡는 이 진짜 사나이의 매력포인트 비결을 따라 잡기 위한 잇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훈련 후 매끈한 피부 만들어 주는 BEST ITEM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하자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로션 세트
5000리터 스파워터 함유 보습로션 스파워터 성분과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 각종 비타민이 남성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해줘 피부가 하루종일 촉촉해지도록 도와준다.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자
랩시리즈 워터로션
피부의 더러움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줌으로써 모이스춰라이저의 흡수를 도와 제품의 효능을 높여준다. 기후와 환경에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도와줌으로써 피부 균형이 잡히고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무향의 오일 프리 타입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저녁 세안 또는 면도 후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기 전 얼굴과 목에 발라준다.

운동 후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자
엠 아토팜 페이스 에너자이저
엠 아토팜 페이스 에너자이저는 파워풀한 에너제닉 에센스가 함유되어 운동 후 지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페이셜 에멀젼 로션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르고 보습력은 오래 유지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활력 에너지를 부여하는 과라나씨 추출물과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는 판테놀이 함유되 얼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격한 훈련으로 지친 바디에 영양분을 양보하자
엠 아토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에너제닉 에센스
과라나씨 추출물과 프로비타민이 혼합된 에너제닉 에센스가 운동과 땀으로 무너진 유수분 맬런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다. 샤워 후 물기를 닦고 적당략 덜어 내어 전신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준다. 끈적임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파라벤 무첨가로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한다. (사진출처: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