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BEST 수분크림 3종 모아보기

입력 2013-10-14 09:36  


[최미선 기자] 가을이면 돌아오는 피부고민 중 하나는 단연 ‘보습’이라고 말할 수 있다. 쉽게 메마르거나 갈라지는 건성 피부타입뿐만 아니라 지성 및 복합성 타입도 올바른 스킨케어 방법 없이는 피부당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은 이유로 보습과 영양을 잡아줄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기존 출시되어 있는 다양한 수분크림 제품 중 나에게 맞는 ‘보습크림’을 찾아 지속적인 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성분력으로 무장한 기능성 수분크림 중 특히 각 유형별 피부고민에 따른 추천 제품을 살펴보도록 한다.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BEST 수분크림 3종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잿빛 피부를 새 살처럼 뽀얗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기능성 수분크림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팅 크림

‘가상 피부 보호 체계’를 통해 잡티로 어두워진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천연 성분들과 생명 공학 기술을 접목해 투명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건조함, 탄력 감소,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해결하여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내에 존재하는 물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바이오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진 피부에 빠른 수분 보충은 물론 장기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천연 리놀렌산이 풍부한 해바라기 씨의 지질은 피부 보호 장벽을 복구시켜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한다.

이와 함께 다크 스팟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고 더욱 밝고 고른 피부로 만들어 주는 남양 진주 추출물과 정화 및 진정 작용을 하는 일본산 정향꽃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밤낮으로 200% 수분력 보충에 탁월한
수분팩 겸용 탄력 기능성 수분크림


SK-II 셀루미네이션 EX 딥 서지 크림

수분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광채 화이트닝 수분크림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깊은 수분감을 주고 노랗고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게 케어한다.

보습효과에 탁월하며 촉촉하고 산뜻한 질감의 푸딩처럼 부드럽고 산뜻한 젤 타입 크림이다. 저녁에 듬뿍 발라 사용하면 나이트 화이트닝 수분팩으로 사용하 수 있으며 다음날 아침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관련 기능성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유효성분이 지속적으로 전달도록 도와준다. 제품은 전용 스패출러로 덜어낸 후 얼굴전체에 펴 발라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가을철 메마른 악건성 피부타입을 개선하는
올인원 보습력 강화 기능성 수분크림


1960NY(나인틴식스티뉴욕) 수퍼 리치 크림

스킨, 로션 단계를 건너뛰고 하나만 바를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 제품이다. 기본적인 피부보습과 더불어 기능성이 추가되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라인 중 수퍼 리치 크림은 피부 보습과 영양공급  그리고 주름개선 기능을 동시에 갖는 수분크림 제품이다. 건성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 건조한 피부를 당김 없이 관리해 주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관리에 탁월하다.

천연 유래 오일인 라놀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이와 함께 쫀득쫀득한 텍스처의 낫또 제형을 지니고 있어 악건성 피부 타입에 피부 속부터 촉촉함으로 채워주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루밍 가이드] 인상을 결정하는 ‘남성 눈썹’ 관리팁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아이유가 돌아왔다! 성숙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추천, 셀프 두피 케어법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