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홀리데이의 아이템

입력 2013-11-27 10:26  


[박진진 기자] 홀리데이의 화려한 분위기에 힘을 실어줄 메이크업 신제품이 쏟아진다. 아기자기한 패키지부터 여성스러운 향기까지 축제의 밝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올 겨울 파티에서 아름다운 프린세스를 꿈꾼다면 신제품에 주목하자.

코리아나, 립글로스와 향수 2 in1 한정판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에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 시켜줄 퍼플 색상의 립글로스와 롤 온 타입의 보랏빛 향수를 하나로 담은 2 in 1 ‘글램3 듀얼 퍼퓸 립글로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글램3 듀얼 퍼퓸 립글로스’는 사랑을 꿈꾸는 듯 섬세한 향기를 전해주는 롤 온 타입 오드뚜왈렛 향수와 화사하고 로맨틱한 퍼플 색상의 립글로스로 구성된 멀티 듀얼 제품으로 여인들의 파우치 를 간편하게 해줄 수 있는 스마트 뷰티템이다.
 
‘로맨스 퍼플 핑크 립글로스’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화사한 퍼플과 사랑스러운 핑크가 만나 고 발색 쉬어 립글로스로 입술에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리며 보습과 영양에 좋은 쉐어 버터와 망고버터, 코코아버터 등이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함께 구성된 ‘로맨스 롤온 퍼퓸’은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체리향과 장미, 은방울 꽃의 풍부한 플로랄 향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전해주는 Fruity, Floral 계열의 향수이다. 롤온 타입으로 손목이나 귀 뒤등 맥박이 뛰는 곳에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향기롭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핸드백 속 샐 걱정 없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2013 홀리데이 컬렉션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베르사유 시대 공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13 홀리데이 컬렉션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를 출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는 ‘모든 여성들은 태어날 때부터 공주’라는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고객 철학이 가장 잘 담긴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은 베르사유 정원에 피어나 에튀아네뜨 공주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꽃 작약(Peony)의 맑고 깨끗한 향과 이슬을 머금은 싱싱하고 풋풋한 장미꽃 향을 담았다. 또한 화이트와 핑크의 패키지 디자인은 공주의 화장대를 재현한 듯 고귀함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여 모든 여성의 마음 속에 내재된 프린세스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컬렉션은 향수, 향초, 헤어 미스트, 핸드크림, 립스틱, 올오버파우더, 손거울 등 총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은 풍성하게 피어난 맑고 깨끗한 작약꽃과 풋풋한 장미꽃 향이 기품 있는 프린세스를 연상케 하는 향수다. 
 
스킨푸드, 메리 크리스마스, 마이 허니(Honey) 라인 출시


스킨푸드는 2013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촉촉한 꿀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마이 허니 (Honey)’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겨울 찬바람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보습 제품들로 구성됐다.
 
메마르고 푸석한 겨울 피부에 효과적인 멀티밤과 핸드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라 더욱 유용하다. 멀티밤은 입술과 손, 팔꿈치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모든 부위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허니 리치 고보습 밤’과 입술과 볼을 매혹적인 로즈빛으로 물들여주는 립&치크 겸용 제품인 ‘허니 리치 립 & 치크 밤’, 들뜸없이 반짝반짝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허니 리치 페이스 밤’등 3종으로 나왔다.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만다린과 허브, 허니 중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보습력이 좋아 가을 겨울에 특히 인기인 ‘로열허니 수분 크림’은 대용량 사이즈’로 준비됐다.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허니 리치 바디 라인 4종’도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새로 나왔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만큼 패키지는 물론 선물용 쇼핑백과 포장 상자에도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턴을 적용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