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아미노 마스크 5종 출시 “필수 아미노산으로 피부를 더 촉촉하게!”

입력 2014-09-30 14:53  


[뷰티팀] 리더스코스메틱의 약국 전문 브랜드 메디유가 아미노산이 피부 보충제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을 담은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구성 성분으로 피부의 pH와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부를 유연화해 거친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효능이 있어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 5종에 대한 큰 인기가 예상된다.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리프팅 마스크는 비타민 A 성분과 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줌으로써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는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클리어링 마스크는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맑은 안색으로 관리해 주며 연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의 유해한 환경에서 발생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편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AC-프리 마스크는 AHA, BHA 성분이 각질과 피지, 유분기를 컨트롤해주어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목껍질과 후박, 가자 추출물, 달팽이 점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도와 편안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포어 타이트 마스크는 피지와 유분기를 컨트롤해주는 징크PCA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돕는 티트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이 늘어나는 것을 예방해주고 피부 수렴을 도와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어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5종에는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오일, 에탄올, 파라벤,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은 배제되었다”며 “17가지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채워주는 피부 보충제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리더스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글자글 보기 싫은 눈가주름! “어떻게 관리해?”
▶ [헐리우드★ 메이크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스칼릿 오하라… 비비안리
▶ 女아이돌, 완벽한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 [헐리우드★ 메이크업] 영원한 국민 첫사랑… 소피 마르소
▶ 전지현-박신혜-윤아, 무결점 피부 비결은 대체 무엇?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