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내추럴 스타일’ 관리하는 여자로 거듭나기!

입력 2014-10-27 09:00  


[김희영 기자]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것 같은 내추럴 스타일 여자가 주목받고 있다.

과하게 치장하거나 오버스러운 메이크업은 예뻐 보이지만 거부감이 들 수 있게 한다. 꾸민 것 같지만 자연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이 더 눈이 가는 트렌드가 된 것.

패션 스타일은 물론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내추럴로 무장한 연예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작정 따라 한다고 시도했다가 심각한 내추럴이 될 수도.

내추럴도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머릿결부터 피부까지 완벽한 기본 바탕을 만들어놔야 진정한 자연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신상품을 통해 관리하는 여자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스킨, 셀프 뷰티족을 위한 ‘헤어 전용 마스크’ 출시


한스킨이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및 두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너리싱 실크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상품은 18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푸석하고 거칠어진 모발을 건강 있고 탄력 있게 강화시킨다. 또한 오메가 3, 오메가 6 등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호호바 오일이 모발의 수분 증발 억제에 도움을 주어 모발 윤기를 부여한다. 

한스킨 ‘너리싱 실크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는 두피의 향상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 관리뿐만 아니라 두피 보습, 비듬, 가려움증 등 두피 고민에도 효과적이다. 시트러스향과 플로랄, 과일향이 어우러져 안정감을 주고 은은하게 퍼지는 잔향까지 선사한다.

조성아22, 신개념 보정 기초 크림 ‘24H 레이빔 업 크림’ 출시


조성아22가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24시간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신개념 보정 기초 크림 ‘24H 레이빔 업 크림’을 출시한다.

‘24H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가 필요로 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필수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 조절과 피부 톤 보정이 한 번에 가능한 신개념 보정 기초 크림이다.

제품에 함유된 5대 필수 영양소는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 30~50대 여성들의 대표적 피부 고민인 주름, 기미, 푸석함, 칙칙함 등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하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 케어가 가능하다. 평소 그늘지고 어두운 눈 밑, C존, T존, 턱, 입가 등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얼굴이 화사하게 살아나면서 입체적인 엔젤링 핑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참존, 참인셀 ‘데이 & 나이트 에센스 콜렉션’ 출시


참존이 낮과 밤 시간의 피부 순환에 맞춘 빈틈없는 빛의 과학으로 진정한 피부 참빛을 완성하는 ‘참인셀 데이 에센스 & 나이트 에센스 콜렉션’을 출시한다.

신상 콜렉션은 참존 최고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의 미백 기능성 에센스 라인으로 낮에는 빛 오름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우아한 피부 빛을 끌어올리는 ‘데이 에센스’, 밤에는 빛 채움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빛을 가득 채워주는 ‘나이트 에센스’의 복합 솔루션을 통해 여성들의 반복되는 피부 고민인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개선해준다.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해 빛의 삼원색인 ‘RGB 이론’을 접목한 참존만의 독자적 프리즘 콤플렉스를 통해 완성된 제품.

낮에는 붉은 수선화, 오크나무, 아틀란틱 오션 워터의 핵심 성분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밤에는 모로코 장미, 소태나무 성분으로 밤사이 피부 본연의 빛과 탄력을 채워 다음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페리페라, ‘페리스 워터밤 & 밀크밤’ 출시


페리페라가 신제품 ‘페리스 워터밤 & 밀크밤’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지금까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페리스 틴트 워터’와 ‘페리스 틴트 밀크’를 밤 타입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이다.

‘페리스 워터밤’은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인 ‘페리스 틴트 워터’의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지니면서 여기에 촉촉한 보습력을 더해낸 투인원 틴트 립밤이다. 시어 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성분 등이 함유된 밤 제형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어 기존 틴트 제품의 단점으로 꼽혔던 입술 각질과 건조함을 막아준다.

함께 출시되는 ‘페리스 밀크밤’ 역시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인 ‘페리스 틴트 밀크’를 밤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입술을 보호해주는 각종 오일 성분을 더해 틴트와 립밤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페리스 밀크밤은 페리스 워터밤보다 한층 부드러운 발색력으로 1호 핑크와 2호 피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샘케이, 비타민C 안티에이징 화장품 ‘VC캡슐 라인’ 출시


샘케이는 100% 영국산의 순수한 비타민C를 피부 진피층까지 자극 없이 흡수시키는 국내 유일의 ‘VC캡슐™ 라인’을 국내에 처음 출시한다.

샘케이 스킨사이언스 연구소 생화학 전문 연구진들의 20년 연구 끝에 탄생한 ‘샘케이 VC캡슐™ 라인’은 특허받은 비타민C 안정화 기술로 탄생한 ‘VC캡슐™’을 최대 18만 개까지 함유시켜 안티에이징 케어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 표피층부터 진피층까지 자극 없이 흡수되어 피부 톤과 결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피에서 작용하는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는 물론 진피층에서의 콜라겐 분자 강화를 통한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표피와 진피 사이에서 멜라닌 세포의 과다 분비를 억제하는 미백 효과까지 동시에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시즌 컬러 추가 출시


베리썸은 11번가 1만 개 판매 기념으로 입술 문신 팩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팝 핑크 컬러의 ‘버블 핑크’와 핑크 오렌지 컬러의 ‘러블리 피치’의 F/W 시즌용으로 핑크빛이 전혀 없는 리얼 레드 컬러의 ‘버진 레드’, 산뜻한 다홍빛 컬러의 ‘비비드 스칼렛’ 두 색상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기존 보유한 여섯 가지 색상에 두 가지가 더해져 매일매일 생기발랄한 입술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 부분을 개선하여 좀 더 쉽고 편하게 입술에 바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였으며 더욱 뚜렷해진 발색력이 큰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진짜 사나이 ‘케이윌’이 사랑한 “알로에 젤”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2. 핑크 vs 레드
▶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백스테이지 뷰티 리포트 vol 3. 네일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