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니콜, ‘걸그룹 뷰티 노하우’

입력 2014-12-10 16:16  


[조지윤 기자] 아이돌 여자 가수들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대부분 여자 아이돌들은 무대 위 화려한 의상에 맞추어진 두터운 화장 그리고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많은 아이돌 중 점점 미의 아름다움을 완성해가는 소유와 솔로 컴백으로 더욱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니콜이 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그들의 시크릿 뷰티 비법을 전한다.

▶ 씨스타 소유 ‘꿀 피부의 비결은 부지런함’


탄탄한 복근과 슬림한 몸매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녀 씨스타 소유. 소유는 “멤버들 모두 관리를 안하는 편, 내가 유일하게 피부과를 다닌다”며 평소에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그의 꿀 피부의 비결은 부지런함이다. 클렌징 단계에서 먼저 1차 오일을 사용해 화장을 말끔히 씻어낸 후 2차로 클렌징 기계를 사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꼼꼼히 닦아내는 2중 세안을 한다. 또한 화장품 냉장고를 따로 만들어 구비해놓는 가하며 피부 가습 효과를 위해 침실에 빨래를 너는 등 정성을 들인다고 한다.

더불어 아무리 피곤해도 집에서 셀프 팩을 꾸준히 해주며 화장품을 바를 경우는 손바닥에 비벼 열을 내 흡수력을 높여준다고 알려졌다.

▶ 니콜 ‘계란 흰자 팩과 꿀’


솔로활동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니콜은 한 방송에서 계란 흰자 팩과 꿀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계란 흰자 팩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천연재료로 모공을 조여주고 딥클렌징을 효과가 뛰어나 지성피부에게 적합한 피부 관리법이다. 방법은 계란 흰자를 거품기로 충분히 거품을 내고 눈과 입주변을 제외하고 피부결을 따라 얼굴에 펴발라주면 된다.

또한 그는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 꿀을 발라 관리한다고 전했다. 꿀은 수분을 끌어들이고 보유하는 힘이 뛰어나 추운 겨울철 날씨에 보습력을 탄탄히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 소유와 니콜 같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BEAUTY ITEM


01. 닥터코스 물광마스크팩 일명 승무원팩, 연예인팩으로 알려진 슬리핑팩으로 100시간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얼굴에 꺼진 부위를 차오르게 만드는 필업효과의 마스크팩 제품
 
02.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 수분을 피부 표면으로 끌어 당겨 유지해 주고 보습을 제공하여 건조함으로 인해 보습막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03. 설화수 연섬바디크림 보습의 꿀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제형으로 보습막을 씌우듯이 피부를 감싸주고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해준다.

04. 빌리프 퍼스트 에이드 마스크 오버나이트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밤사이 집중 영양 공급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 팩

05. 멜비타 허니 넥타 밤 백리향, 아카시아, 오렌지 블라썸의 꿀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달콤한 허니향의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보호 밴드 효과를 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크리니크, 설화수, 빌리프, 멜비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4人4色 피노키오 스타일
▶ 화장품 ‘GOOD vs BAD’ 궁합!
▶ 임산부 건강한 ‘겨울’ 나기
▶ 박신혜-이유비, 무결점 피노키오 메이크업
▶ 직장인 전용, 간편 ‘뷰티’ 백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