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지상파 주요 예능 통해 안방 시청자 만난다

입력 2015-06-04 09:35  


[연예팀] 가수 이승철이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최근 이승철은 3일 MBC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4일 KBS2 ‘해피투게더3’, 6일 KBS2 ‘불후의 명곡’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교감을 나누고 있는 중이다.

이승철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흔치 않은 일이다. 그는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일화를 유쾌하고 편안하게 전하고자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나서게 됐다.

3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의 경우, 이승철은 정엽, 거미, 성규 등 후배 가수들과 ‘음색깡패’라는 타이틀로 스튜디오를 찾았다.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이승철은 데뷔시절 겪었던 에피소드와 희로애락을 두루 언급했다. 나아가 녹록지 않은 입담으로 4명의 MC에게 밀리지 않는 기량을 보이기도 했다.

이승철은 이날 이문세, 신승훈, 싸이 등과 수년간 꾸려져온 '라이브 4대 천왕' 모임의 존재, 정규 12집 작업 과정, 대규모 통일송 프로젝트인 '나는 대한민국' 등의 뒷이야기 등에 대해서도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승철은 이어 고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를 열창하며 '보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승철은 이날 방송 출연 후 어김없이 '이승철' '이승철 프로젝트' 등으로 네이버 검색어 차트 1~2위를 휩쓸었다. 
 
'라디오 스타'로 안방을 달군 이승철은 이어 4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도 '스승과 제자'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승철은 이날 Mnet '슈퍼스타K' 출신 정준영과 함께 찾아 각종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가수인 이승철과 정준영 외에도 배우 류승수와 박한별이 녹화에 참가했다.
 
이승철은 이밖에 6일 KBS2 '불후의 명곡'으로 주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설'로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이승철은 김태우, 알리, 박기영, 이해리, 김연지, 옴므, 황치열 등 뛰어난 후배 가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바탕으로 경연하는 장면을 보면서 깊은 감동에 빠져든다.
 
이에 대해 이승철은 "좀 더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편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면서 "후배 가수들과 함께 시청자분들을 찾게 돼 특히 더 뜻 깊고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승철은 최근 정규 12집을 발표한 뒤 타이틀곡 '시간 참 빠르다'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드러냈으며,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도 메인테마곡인 '달링'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중이다. (사진제공: 진엔원뮤직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