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LTE급’ 뷰티 노하우 with 투쿨포스쿨

입력 2015-08-14 08:20  


[송은지 기자] 커리어우먼들의 가장 큰 고민은 ‘뷰티’다.

상대방에게 호감 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 스스로를 가꾸어야 하지만 뷰티 스타일링에 충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커리어우먼들. 그들에게 있어 외모 가꾸기는 사치에 가까울 정도다.

오늘도 시간부족을 이유로 자기 관리에 소홀한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준비했다.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제안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LTE급’ 스피드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 직장인 메이크업 노하우


직장인들에게 있어 아침 10분의 단잠은 무엇보다 소중하다. 빠른 시간 내에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퀵 & 멀티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CC크림은 커리어우먼들의 소중한 아침 단잠을 지켜줄 최적의 아이템. CC크림에 치크나 컨실러, 하이라이터가 더해져 있는 멀티볼 CC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CC크림보다 커버력 있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BB파운데이션을 활용할 것. 런치박스처럼 BB파운데이션에 컨실러, 하이라이터가 더해진 멀티 아이템을 활용하면 순식간에 사랑스러운 하트라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커리어우먼으로써 피부 커버와 함께 신경 써야 할 것은 얼굴에 깊이감을 더해주는 것이다. 피부톤은 물론 노즈, 헤어라인, 아이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3가지색 멀티 셰이딩 제품을 사용해 볼 것. 여러 제품을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메이크업 시간 단축은 물론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가능할 것이다.

>> 투쿨포스쿨 추천 아이템

01 다이노플라츠 시네마 시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필요한 7가지 기능이 하나에 합쳐져 메이크업 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는 CC크림에 컨실러나 치크, 하이라이터가 볼 형태로 내장돼 ‘멀티볼CC’라고 불리는 멀티 아이템. 피부를 즉각적으로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주기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02 아티파이 애프터스쿨 BB 파운데이션 런치박스 BB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하이라이터로 구성돼 촉촉한 피부표현은 물론 잡티커버, 윤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시원하면서도 얇은 화장막을 형성하는 수분홀딩 시스템으로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킬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로 사랑스러운 하트라인 메이크업 연출까지 가능하다.
03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셰이딩은 물론 헤어라인, 노즈, 아이섀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 투명하면서도 매끄러운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돼 순식 간에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 직장인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


회의 준비, 미팅 등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잦은 직업일 수록 수정 메이크업의 중요성은 커진다. 그렇다고 해서 화장대 위의 메이크업 도구들을 전부 챙길 수는 없는 법. 라 올라처럼 멀티 아이템을 이용하면 파우치의 무게를 가볍게 유지하면서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부드러운 미용티슈를 이용해 피부의 유분기를 제거한 후 아쿠아세럼 커버BB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주자. 심한 다크닝이나 잡티 커버가 필요하다면 팔레트의 컨실러를 부분적으로 사용할 것. 눈가와 T존 등에 브라이트너로 포인트를 준 후 치크를 사용해 생기를 더해주면 순식간에 메이크업 수정을 마무리할 수 있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자외선차단에 신경 써야 한다. 수정 메이크업 시 자외선차단기능이 포함된 아쿠아세럼 커버BB를 이용하는 동시에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주자.

>> 투쿨포스쿨 추천 아이템

01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 촉촉한 수분 메이크업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이 더해져 완벽한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아쿠아세럼 커버BB에 브라이트너, 컨실러, 치크가 팔레트 형태로 내장되어 있는 멀티제품.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02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 프로텍션 미스트(SPF50+/PA+++)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알래스카 청정 빙하수 등을 함유해 피부 갈증까지 해소하는 선미스트. 가볍고 투명한 제형이라 메이크업 위에도 끈적임, 뭉침, 백탁현상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투쿨포스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U>
</U>▶ [뷰티신상] 여름철 피부 리페어를 위한 ‘힐링’ 아이템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