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빼빼로데이는 안녕~” 솔로탈출 가이드 with.투쿨포스쿨

입력 2015-11-03 08:20  


[송은지 기자] 11월11일의 또 다른 이름은 ‘빼빼로데이’다.

온 거리가 정성스럽게 직접 만든 수제 빼빼로부터 크고 작은 빼빼로 선물을 들고 다니는 커플들로 가득한 빼빼로데이. 하지만 사랑하는 연인이 없는 솔로들에게 있어 빼빼로데이는 집 밖을 벗어나기가 싫어질 정도로 외로워지는 날이다.

솔로에서 벗어나 연인과 함께 보내는 따뜻한 겨울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했다. 투쿨포스쿨과 함께 솔로탈출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노하우 1 태도를 바꿔라


로맨틱한 연애를 즐기는 커플을 꿈꾼다면 가장 먼저 바꿔야 할 것은 본인의 태도다. 상대방에게 호감가는 인상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동과 태도를 몸에 익히자.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태도는 ‘경청’이다.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것. 이성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단정한 외모만큼 중요한 것은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한 대화라는 것을 잊지 말자.

노하우 2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자


본인의 얼굴형, 이미지에 맞는 헤어스타일로 매력지수를 높여보자. 최근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고준희 숏컷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지만 헤어스타일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나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가”다.

가장 무난하지만 예뻐 보이는 헤어스타일로는 굵은 롱 웨이브가 대표적. 앞머리로 어려 보이는 동안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도 좋지만 이마를 환하게 드러낸 스타일 역시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 만약 이마가 넓거나 헤어라인이 깔끔하지 않다면 섀이딩을 이용해 정리해주도록 하자.

TIP. 헤어라인 섀이딩 노하우


(시연제품: 헤어라인은 물론 피부톤, 노즈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가벼운 파우더 타입 멀티 섀이딩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1. 세 가지 정도의 브라운 계열 컬러 섀이딩을 준비한다. 여러 가지 컬러로 구성된 3단 멀티 섀이딩 제품을 이용하면 준비가 간편해진다.
2. 3가지의 브라운 컬러를 섀이딩 브러시에 믹스해 묻힌 다음 헤어라인을 가볍게 쓸어준다.
3. 짙은 브라운 컬러를 섀이딩 브러시에 묻힌 후 잔머리 부근 헤어라인 안쪽에 빈 곳을 채워주듯 발라준다.

노하우 3 메이크업, 자연스럽게 여성미를 강조하자


호감가는 이미지 연출을 위해서는 메이크업 방법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으로는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내추럴 윤광 메이크업’이 대표적.

은은하게 빛나는 글로시한 피부 표현을 위해 매일 오일세럼을 이용한 스킨케어로 탄탄한 피부 보습막을 구축해주자. 메이크업 시에도 스킨케어 기능이 더해진 아쿠아세럼 커버BB를 이용하거나 소량의 오일세럼을 파운데이션에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글로시한 윤광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이후 틴트를 이용해 입술에 가볍게 생기를 더해주는 것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자. 윤광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면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 여성스러운 내추럴 윤광 메이크업 MUST HAVE ITEM by. 투쿨포스쿨


01 룰스 프레스티지 하이드라 인퓨즈드 오일
풍부한 영양의 세럼과 보습력이 뛰어난 오일을 하나로 담아낸 듀얼 페이스 오일세럼. 강력한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두개의 층으로 분리돼있는 포뮬라가 피부에 닿는 순간 하나로 혼합돼 깊은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고민에 따라 탄력, 브라이트닝 선택이 가능하며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02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는 아쿠아세럼 포켓이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하는 올인원 아쿠아세럼 커버BB에 브라이트너와 컨실러, 치크가 팔레트 형태로 내장돼 있는 멀티아이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완벽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03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투쿨포스쿨만의 워터 30%, 오일 70% 황금비율로 제작돼 선명함, 지속력은 물론 촉촉함까지 두루 갖춘 신개념 3세대 틴트. 립글로스와 립스틱, 틴트의 장점만을 모아 끈적임 없이 글로시한 내추럴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사진출처: 투쿨포스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 #헤어] ‘서울패션위크’ 밝힌 스타들의 ‘러블리’ 헤어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