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vs 고준희, 뷰티 퀸은 누구?

입력 2016-03-25 20:10  

[안예나 기자] 언제 어디서나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부르는 반짝이는 스타들이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스타들은 늘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무장한다.

그들에게 집중되는 것은 패셔너블한 아이템뿐만이 아니다. 유독 스타들이 심혈을 기울이는 것들 중 하나는 반짝이는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립 메이크업이라고.

어떠한 컬러를 더하느냐에 따라 풍기는 이미지를 달리 해주는 립 메이크업은 특히 여배우들이 가장 신경을 쓴다고 한다.

이에 연기는 물론 항상 빛나는 비주얼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배우 하지원과 배우 고준희의 뷰티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하지원 BEAUTY STYLING 1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뽐낼 수 있다는 것 보여준 하지원은 빛나는 외모를 뽐내며 공항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독특한 핏의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이때 셔츠 한 쪽을 데님 안에 넣은 스타일링은 그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게 해줬다.
 
또한 하지원은 공항패션에 필수 아이템이라고도 불리는 선글라스를 더했다. 이에 어떠한 아이템과도 매치가 좋은 실버 컬러의 메탈 시계로 룩을 마무리했다. 
 
하지원 BEAUTY STYLING 2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하지원은 특유의 미소와 함께 공항을 찾았다. 그는 화이트 풀오버 니트 톱에 트렌디한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팬츠를 매치했다.

발끝은 스웨이드 소재가 돋보이는 블랙 앵클부츠로 마무리했다. 이와 같은 컬러의 가방을 손에 들어 룩의 통일감을 줬다.

이에 도드라지는 것은 그의 입술.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한 그의 룩에서 컬러감이 더해진 립 메이크업은 포인트가 됐다.

고준희 BEAUTY STYLING 1


한 브랜드의 뷰티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고준희는 행사장에서 눈에 띄는 핫 핑크 립스틱을 바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고준희 특유의 쇼트커트에 포인트가 되었으며 길게 떨어지는 이어링과도 좋은 뷰티 스타일링이 됐다.

또한 그는 지퍼 디테일로 아찔한 다리를 드러내는 블랙 풀오버 니트 원피스를 입었다. 이는 고준희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강조해줬다.

고준희 BEAUTY STYLING 2


2월1일 오전 화보 촬영을 위해 일본 오키나와로 출국한 고준희는 무심한 듯 시크한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 밑단 배색이 도드라지는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광택이 더해진 블랙 앵클부츠를 신었다.

이에 카키 컬러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로 전체적인 스타일링 분위기를 살렸는데, 이는 그의 쇼트커트와 잘 어우러지며 고준희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고준희의 입술에는 짙은 코랄 컬러 립이 더해졌다. 광택 없이 매트한 그의 립 메이크업은 룩과 조화를 이뤘다.

PINK vs CORAL


쿨톤의 하얀 피부라면 핑크 컬러를, 웜톤의 노란 피부라면 코랄 컬러를 선택하자.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립 메이크업은 하지원과 고준희 뷰티 스타일링의 중요 포인트였다.

트렌드에서 한 번도 벗어난 적이 없는 핑크 컬러는 내추럴한 핑크부터 핫 핑크까지 다양한 톤과 제형으로 출시되어 있다. 자신에게 적합한 타입으로 골라보자.

또 핑크와 오렌지를 섞어놓은 듯한 코랄 컬러는 피부가 노란 동양인에게 특히 잘 어울려 인기를 끈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를 선택해 입술에 포인트를 줘보자. (사진출처: 바이레미떼, 슈에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U>
</U>▶ 코 끝이 예뻐야 얼굴이 산다! 모공 관리 노하우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 여배우가 선택한 스프링 뷰티 키워드 ‘글로시 립’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