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스’ 예지원-전효성-허정민-한재석, 로코계 막강 신스틸러 군단

입력 2017-01-13 14:35  


[연예팀] 첫 방송을 앞둔 ‘내보스’가 막강 신스틸러 군단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13일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이하 내보스)’가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 등 로코 드라마계 신스틸러 군단의 개성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내보스’는 16일에 첫 방송을 앞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어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은 극중 ‘브레인 홍보’의 사내벤처인 ‘사일런트 몬스터’의 직원으로 은환기와 팀을 이루게 된다.

금일(13일) 공개한 사진 속에는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 등 4인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극중에서 ‘워킹맘’ 당유희 역을 연기하는 예지원은 단발 파마머리, 동그란 안경, 니트 차림의 친근한 모습을 하고 양손 가득 빵 봉지를 들고 있다. 앞서 그는 ‘내보스’ 제작발표회에서 “‘워킹맘’ 캐릭터라 감독님과 상의를 하고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과도 얘기하고 있다”고 말해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전효성은 만성피로, 신경쇠약에 걸린 내성적인 비서 김교리 역을 맡았다. 사진 속 전효성은 수화기 너머에서 들려오는 어떤 얘기에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내보스’ 제작발표회에서 “외향적인 성격이라 내성적인 캐릭터를 표현하기 어려웠다”고 말하면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주변에 A형인 친구들이 많은데 그들이 평소 말하고 행동하는 패턴을 관찰했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독설, 잔소리꾼 엄선봉 역을 맡은 허정민은 팔짱을 낀 채 의심의 눈초리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어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금수저, 열정제로 신입사원 장세종 역의 한재석은 사원증을 손가락으로 돌리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네 사람이 건물 기둥 뒤에 숨어서 누군가를 몰래 지켜보고 있어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