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이 고민이라면?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선물

입력 2017-05-08 09:53  


[윤지혜 기자] 가정의 달 5월. 그 중 가장 신경 쓰이는 날이 있다면 바로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어버이날’일 것이다. 어느덧 훌쩍 연세 드신 부모님을 바라보며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동시에 든다면 어버이날을 기회로 감사함을 전달 해 보자.

만약 부모님께 쑥스러워 자신의 감사한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겠다면 선물로 조금이나마 마음을 전해보는 것이 어떨까.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소개한다.

>>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은? ‘안티에이징’ 


부모님들은 자식을 위해서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항상 물심양면으로 애써오셨다. 따라서 그러한 고생의 흔적이 고스란히 건강과 피부에 드러나기 마련이다. 어느 순간 모든 면에서 연약해지신 부모님을 위한 가장 좋은 선물은 바로 세월의 흔적을 없애드리는 것이다.

이를 위해 부모님께 몸 속 건강부터 피부 관리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선물을 준비 해 보자. 비타민이 들어간 음식부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뷰티 디바이스까지 부모님의 젊음을 되돌려 드려보자.

>> 노화의 흔적, 건강 체크하기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이를 먹을수록 세포 활동이 둔해지며 점점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시작한다. 안색이 안좋아지는 것은 물론이며 움직임이 둔해지기 마련. 뿐만 아니라 시력도 안 좋아지며 뼈도 쉽게 상하게 된다. 따라서 부모님의 건강을 더욱 유심히 체크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1년에 한 번씩 건강 검진을 받으러 가거나 함께 가벼운 산책과 같은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바쁘다는 핑계는 뒤로하고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자. 여기에 비타민 등 건강 보조 식품까지 챙겨드리는 것도 잊지말자.

>> 시간을 되돌리자, 탄탄한 피부 돌려드리기


세월이 갈수록 탱탱하던 피부는 어느 순간 탄력을 잃어가게 된다. 눈가부터 시작해 이마와 목까지 주름이 하나 둘씩 늘어가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짐을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관에 나오는 중년 여배우와 같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탄탄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로 되돌려 드리고 싶다면 뷰티 디바이스 기기를 선물 해 보자.

최근에는 피부과에서 비싼 비용을 들여 관리를 받는 것 보다 평소 집에서도 손 쉽게 초음파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기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자칫 잘못 선택했을 경우 피부에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므로 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신뢰도가 입증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BEAUTY EDITOR’S PICK


01 스키노바(Skinova) 피부를 아름답고 윤기나도록 가꾸고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독일에서 온 간편한 초음파 스킨 케어 시스템이다. 피부의 노화 과정이 진행되는 표피와 진피 조직에 작용하는 3mm의 침투 깊이를 가진 10Mhz초음파이며 피부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도록 자극하고 자연보호 메커니즘을 활성화 시켜 피부 회복력을 강화시켜준다.
02 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Sulwhasoo Concentrated Ginseng Renewing Eye Cream) 인삼 잎, 줄기, 뿌리 성분이 눈가 피부를 힘있게 가꾸고, 홍삼 기능성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힘 있고 아름다운 눈가 피부로 가꿔준다.
03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항산화 효과 및 주름 개선을 가진 에센스로 유해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04 샤넬 블루쎄럼(CHANEL Blue Serum) 블루존에서 자생하는 3가지 천연 성분을 선정이 함유된 것으로 피부 젊음을 활성화시키는 고농축 성분의 세럼이다.
(사진출처: 스키노바, 에스티로더, 설화수, 샤넬, 영화 ‘장수상회’, ‘쿠치즈케’ 스틸컷,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