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꿈이야 생시야? ‘맘마미아!2’ OST 오늘(13일) 발매, 아바 음악 속으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7-13 09:49  

꿈이야 생시야? ‘맘마미아!2’ OST 오늘(13일) 발매, 아바 음악 속으로♪


[연예팀] ‘맘마미아!2’ 음악을 만나자.

전 세계가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 OST가 7월13일 발매된다.

영화 ‘맘마미아!2’는 2008년 개봉해 전 세계를 휩쓸었던 ‘맘마미아!’ 이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스토리, 캐스팅의 완벽한 조화로 화려하게 컴백했다는 후문.

‘맘미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이다.

영화 이상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은 바로 OST다. 전편에 이어 시대를 초월하는 즐거움을 전하는 아바(ABBA)의 음악이 다채롭게 영화를 장식하고 있다.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서 대사의 역할을 하는 이번 OST 또한 깔끔한 편곡의 뛰어난 곡들의 향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불어 영화 속 연기를 맡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등 1편의 매력을 이끌었던 주인공들은 물론, 젊은 도나 역을 연기한 릴리 제임스, 젊은 샘 역의 제레미 어바인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참여, 연기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사운드트랙을 통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들려주면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번 OST에는 1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Mamma Mia’ ‘Dancing Queen’ 및 ‘Super Trouper’를 새로운 캐스트가 어떻게 불렀는지 비교해 보는 것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편, 이번 OST에는 아바(ABBA)의 멤버 베니 앤더슨(Benny Andersson)이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새로운 레코딩 작업에 있어 큰 상징성을 더했다.

따뜻한 감동부터 로맨스, 황홀한 OST의 향연까지 영화 속 다채로운 볼거리가 담긴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는 8월8일 국내 개봉.(사진제공: 유니버설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