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NCT DREAM, 신곡 2배속 댄스 공개...“10대의 파워 자랑”

입력 2018-09-05 11:09  


[연예팀] 최강 틴에이저 그룹 NCT DREAM이 ‘주간아’를 찾아왔다.

9월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MC신영을 대신해 인피니트 성종이 스페셜 MC로 등장하며, 청량함과 파워풀함을 장착한 신곡 ‘We Go Up’으로 돌아온 NCT DREAM과 함께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최강 틴에이저 그룹, 아이돌 명가 SM 특급 막내. NCT DREAM에 맞춰 꿈과 희망의 엔(N)도시 ‘드리미 랜드’를 개장했다.

이날 NCT DREAM은 완전체 7인이 모두 함께 출연한 예능은 처음이라며 녹화 전부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주간아이돌’ 레전드 편으로 만들 예정이다.

NCT DREAM은 어린나이이지만 절도 있는 칼군무를 자랑하는 만큼 신곡 ‘We Go Up’ 2배속 댄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도전인 만큼 긴장한 모습을 보인 NCT DREAM은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긴장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NCT DREAM의 매력 춤선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롤코 댄스가 이어졌으며, 멘사급(?)의 박자 감각으로 SM 칼군무 명가의 밝은 미래다운 면모를 보여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NCT DREAM이 직접 작성한 ‘셀프 보고서-너를 보여줘’ 코너에서는 자신의 수식어로 ‘노잼’을 적은 제노를 위해 ‘주간아이돌’ 대표 꿀잼빅잼 코너 ‘10초치기 챌린지’가 진행됐다.

그런가 하면 7드림이들을 위한 7가지 선물들을 두고 펼쳐졌으며, 맏형 마크의 예상치 못한 게임구멍 등극에 동생들이 달콤살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 해찬은 자신이 팀 내 ‘랜덤 댄스왕’이라고 적어내며 랜덤 플레이 댄스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NCT DREAM 띵곡파티 랜덤 플레이 댄스가 진행되었는데, 이때 재민이 합류한 ‘We Young’이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7드림 랜덤 플레이 댄스와 역대급 2배속 댄스를 자랑하는 신곡 ‘We Go Up’ 2배속 댄스는 금일(5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