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의 다크 카리스마, 다리 잡고 애원하는 남자에게 차가운 표정

입력 2019-04-30 21:33  


[연예팀] 주진모의 반란이 시작된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연예계 상황과 꼭 맞는 스토리를 담아내면서 소름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주진모는 극 중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 중독 홈리스가 됐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27, 28회 방송분에서 한석주(주진모)는 차우진(차순배)으로부터 지수현과 조형준(김희원)이 자신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데 이어 선데이 통신의 사진을 가져오라는 협박을 받게 된 상태. 이후 백발마녀인 장미래(박한솔)의 방송으로 인해 ‘선데이 통신’이 검찰청과 경찰청의 타깃이 되자, 도망치려는 조형준에게서 사진을 뺏는 데 성공한 한석주가 선데이 통신의 고문 변호사로부터 대표 자리를 제안 받는 모습이 엔딩 장면으로 담기면서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주진모가 검은 양복을 입고, 팔짱을 낀 채 누군가를 향해 피도 눈물도 없는 눈빛을 드리운, ‘다크 카리스마’를 분출해 눈길을 끈다. 극 중 한석주가 허름한 사무실 의자에 다리를 꼬고 앉아, 바닥에 무릎 꿇고 앉아있는 상처투성이인 한 남자를 향해 협박을 가하는 장면. 한석주는 다리를 잡고 애원하는 남자를 보면서도 여전히 차가운 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엘리트 사진 기자에서 알코올 중독 홈리스로, 그리고 파파라치에서 대표 자리까지 제안 받은 한석주가 검은 세계의 분위기를 풍긴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협박으로 상대를 압박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주진모의 ‘다크 카리스마 폭발’ 장면은 인천광역시 한 아파트 상가에서 촬영됐다. 주진모는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들고 감독의 디렉션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상태. 이후 상대 배우와 대사를 맞추며 동선부터 시선 처리까지 꼼꼼히 체크한 주진모는 카메라가 켜짐과 동시에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한석주의 포스를 만들어내며 스태프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29, 30회는 5월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