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섭-김형자 황혼의 썸 발동...“낭만에 대하여”

입력 2019-05-31 12:19  


[연예팀] 백일섭이 김형자의 머드 스킨십 공략에 돌변한다.

5월31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백일섭과 그의 40년지기 ‘여사친’ 김형자, 절친 아우 장계현이 베트남 나짱(나트랑)으로 떠난 황혼 여행 마지막 편이 펼쳐진다.

앞서 백일섭은 현지 테마파크 관광 도중, 허리와 무릎이 아파 성질을 대폭발시켰던 상황. 이에 그의 지친 몸과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세 사람은 머드 온천으로 향한다. 여기에 살가운 성격의 김형자가 수영복 차림의 백일섭 옆에 착 붙어서, 장난스럽지만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한다. 깍두기 신세가 된 장계현은 아예 “둘이 잘해보셔”라며 멀찌감치 떨어져 앉는다.

김형자는 처음엔 일섭의 가슴을 콕콕 찌르다가, 나중엔 아기를 목욕시키듯 거침없이 손을 뻗는다. 백일섭의 등과 얼굴에 머드를 발라주면서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 ‘철벽남’ 백일섭은 그런 김형자의 보살핌(?)이 싫지 않은지, 샤방샤방한 꽃미소를 발산한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충격과 호기심을 드러낸다. 박원숙은 “난 저런 장난 못치는데, (김)형자가 장난꾸러기다. 편하게 잘해주면서도 좋아하는 마음도 있는 것 같다”고 분석한다. 박슬기는 “백일섭 선생님이 기분이 안 좋으셔서, 기분 맞춰주려고 더 잘 해주신 것 같다”고 말한다.

백일섭과 김형자의 ‘썸’은 디너 크루즈에서 다시 한 번 발동된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석양을 보러간 세 사람은 아름다운 풍광에 추억에 젖는데 이에 김형자가 “이런 곳에 와서 생각나는 사람 없냐”고 물으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것. 백일섭이 과연 김형자의 은근한 대시에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그리고 황혼 우정여행의 대미를 장식한 백일섭의 ‘낭만에 대하여’ 열창 무대는 어떠했는지는 금일(31일) 전격 공개된다.

이외에도 ‘남해 싱글녀’ 박원숙이 ‘나는 자연인이다’의 윤택과 재회해 오지 체험(?)에 나서다 분노를 폭발시키는 사연과, ‘예비 새아버지’ 나기수와 어머니 장무식의 재혼식을 준비하는 미나와 류필립 부부의 효심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