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리얼 케미 맛집이라 전해라

입력 2019-08-30 13:56  


[연예팀] ‘웰컴2라이프’ 박원상-장소연-박신아-임성재-홍진기가 유쾌한 티키타카로 꿀잼을 더하고 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가 쫀쫀한 긴장감부터 따뜻한 가족애까지 담아낸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박원상(오석준 역)-장소연(방영숙 역)-박신아(하민희 역)-임성재(양고운 역)-홍진기(문지호 역) 등 특수본 팀원들의 케미스트리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더욱이 방송에 앞서 정지훈(이재상 역)은 특수본 팀원들의 케미스트리를 관전포인트로 꼽았을 정도. 이에 ‘웰컴2라이프’ 속 케미 맛집으로 떠오른 특수본의 케미 라인을 짚어본다.

# ‘잘알 케미’ 박원상-장소연

세경지검의 베테랑 수사 콤비인 부장검사 박원상과 사무관 장소연은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시간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잘알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원상은 장소연을 ‘방실’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못하는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고, 장소연은 이혼하고 밤낮으로 일에 몰두하는 등 애틋한 구석이 많은 박원상을 은근히 챙기며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장소연은 박원상에게 “제발 따님한테 진심 표현 하세요. 버럭질 좀 하지 마시고”라며 충언을 날린 한편, 박원상 딸의 취향을 저격할 선물과 통화 멘트를 직접 준비해주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장소연은 자신이 스케치북을 잘못 넘겨 박원상의 통화를 망치게 되자 조심스레 도망쳤고, 박원상은 “방실 너 이씨!”라며 분노에 차 그를 쫓아가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오랜 시간을 알고 지내온 박원상-장소연이 또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 ‘티격 케미’ 박신아-임성재

털털한 감식반 과학수사요원 박신아와 섬세한 형사 임성재는 성격차이에서 생겨나는 ‘티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박신아는 감식 결과를 설명하기 위해 옆에 앉아있던 임성재의 머리채를 잡고 엎드리게 만들어 살인법을 설명하는가 하면, 임성재는 박신아의 몸에서 된장 냄새 난다며 디스를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더해 박신아는 실종된 김효경(송채이 역)의 집을 찾던 임성재를 발견하고 권투를 하듯 팔을 툭툭 치며 인사를 건넸고, 임성재는 가던 길 가시라며 질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효경 집을 둘러보던 중 들어온 집주인이 신혼 부부냐고 묻자 “아니요!”라며 동시에 다급하게 대답을 전해 폭소를 더하기도. 이에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는 박신아-임성재의 관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반전 막내 케미’ 임성재-홍진기

새내기 형사 임성재와 수사관 홍진기는 ‘반전 막내 케미’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정지훈의 제안으로 뒤늦게 특수본에 합류한 홍진기는 분홍색 물품들을 보며 뿌듯해하는 임성재를 보고 친해지기 위해 다가갔다. 하지만 홍진기가 “선배님”이라며 딸이나 와이프에게 주려고 샀냐고 묻자, 순식간에 표정이 굳은 임성재는 “이거 다 제 거에요. 근데 왜 자꾸 선배님이라 그러세요?”라며 반박했다. 이에 “저번에 개띠라고 하셔 가지고.. 82년생이면 저보다 9살 많으시니까..”이라며 당혹감을 내비친 홍진기. 이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임성재는 “94년 개띠요! 26살!”이라며 버럭하며 반전 나이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첫 판부터 제대로 꼬여버린 막내 라인 임성재-홍진기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처럼 특수본 팀원들은 각자의 개성을 바탕으로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더욱이 특수본 뿐만 아니라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등 ‘웰컴2라이프’의 모든 인물들은 만났다 하면 뿜어져 나오는 각양각색의 케미스트리로 극을 한층 풍성하게 채워주고 있는 바. 이에 앞으로 또 어떤 케미스트리가 담겨 극의 보는 재미를 더할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의문의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9월2일 오후 8시 55분에 17-18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