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이혼의 아이콘 엄용수, 임하룡 집들이서 ‘셀프 디스’ 입담 폭발

입력 2019-10-03 11:01   수정 2019-10-03 11:02

모던패밀리 (사진=방송 화면 캡처)

‘이혼의 아이콘’ 개그맨 엄용수가 임하룡네 집들이에서 ‘셀프 디스’ 입담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4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32회에서는 임하룡네 5층 빌딩에 초대된 개그맨 엄용수, 김학래, 김미화, 김현영의 옥상파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이 자리에서 엄용수는 단연 ‘토크의 핵’으로 주목받는데 자신의 개인사를 웃음으로 승화시켜 ‘이혼의 대중화’를 이끈 선두주자로 동료 코미디언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오랜만에 모인 이들은 만나자마자, “이제 엄용수만 가정을 꾸리면 안정될 것 같다”고 입을 모은다.

이에 엄용수는 “개그맨 최초로 이혼한 사람이 나”라며 셀프 디스의 포문을 연 것.

이어 “‘옷을 잘 입는다’는 칭찬에 결혼을 자주 하다 보니 예복이 많아서 그런 듯”이라며 겸손해한다. 김현영과 김학래는 “엄용수가 아직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면서 “빚을 잘 갚아 줄 것 같은 이미지가 있다”라고 치켜세운다.

엄용수는 이어지는 개인사 폭로전에 진땀을 빼면서도 김미화를 각별히 아꼈던 후배 사랑을 언급, 훈훈한 마무리를 시도한다.

그는 “김미화가 직장서 경리로 일하던 시절 방송국 개그맨 시험을 치러 왔었다. 그때 떨어진 걸 보고 안타까워서 다음 해에 꼭 원서를 내라 그러면 네기 도와주겠다”라면서 “이후 실제로 합격했다”고 회상한다.

이에 김학래는 “아내한테나 잘하지 왜 김미화한테 잘해주냐”라고 꼬집고 엄용수는 “아내는 여럿이지만 미화는 하나기 때문이다”이라는 궤변으로 응수한다.

옛 추억에 젖은 임하룡과 개그맨 선후배들은 임하룡이 과거 선풍적 인기를 모았던 개그 코너 ‘추억의 책가방’ 속 소품을 들고 나오자 즉석 재현에 나서기도 한다. 임하룡을 짝사랑하는 오달자로 사랑받았던 김현영이 임하룡 옆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김학래도 바보 가발을 뒤집어쓰고 장단을 맞춘 것.

제작진은 “개그계의 거물들이 모인 만큼 예상을 뛰어넘는 거침없는 토크에 현장 분위기가 역대급으로 달아올랐다”면서 “‘그때 그 시절’ 개그계 비화에 시간이 ‘순삭’되는 경험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밤 11시에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는 사미자-김관수 부부의 집을 방문한 백일섭의 이야기와, 다이어트 중간 점검에 나선 '필립 누나' 박수지의 근황이 또 한번 이슈를 몰고 올 전망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