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양세찬-장도연 ‘육아 is 뭔들’ 특급 케미

입력 2019-10-06 19:09   수정 2019-10-06 19:10

코미디빅리그(사진=tvN)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가 확 바뀐 재미로 2019년 4쿼터의 포문을 연다.

오늘(6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19년 4쿼터 첫 라운드가 펼쳐진다. 신규 코너들이 웃음 경쟁에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기존 코너 또한 더욱 강력해진 재미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쿼터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는 ‘육아 is 뭔들’과 ‘수지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내세워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먼저 ‘육아 is 뭔들’은 과거 ‘Love is 뭔들’, ‘부부 is 뭔들’에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코너다. 소개팅에서 만나 부부가 된 어리바리 찌질남 양세찬과 팔등신 미녀 장도연이 아이를 낳고 기르며 벌어지는 티격태격 육아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다. 이날 양세찬, 장도연은 오랜만의 개그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명불허전의 찰떡 케미를 과시, 방송 첫 주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코빅’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수지야’ 코너의 이수지와 김해준은 애절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코믹하게 보여주며 재미를더할 예정.

기존 코너들도 재정비를 마쳤다. 지난 쿼터 종합 순위 1위를 차지한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와 그 뒤를 맹렬히 추격했던 ‘산적은 산적이다’, ‘국주의 거짓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예고한 가운데, ‘동네 으른들’, ‘니쭈의 ASMR’, ‘수상한 택시’, ‘황철두’ 역시 막강한 한 방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의 양세찬, 이용진은 래퍼 비와이씨와 도보로 변신하며, 이진호는 우리 것을 사랑하는 남자 신토불이로, 양세형은 천재 드러머 ‘양플래시’로 분해 역대급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 ‘산적은 산적이다’ 코너에서는 무려 5개의 새 캐릭터를 선보인 황제성과 더불어 문세윤, 홍윤화, 최성민, 박영재, 양배차, 최우선의 물오른 연기력이 폭소를 안기고, ‘국주의 거짓말’의 이국주, 김철민, 설명근은 화려해진 패션만큼이나 차별화된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뿐만 아니라 이진호, 문세윤, 김두영, 박영재, 이정수 외에 한현민이 새롭게 합류한 ‘동네 으른들’, 이상준의 ‘니쭈의 ASMR’, 김용명, 이용진, 장도연, 이정수, 정호철의 ‘수상한 택시’, 황제성, 허안나, 김철민, 이은지의 ‘황철두’도 웃음 융단 폭격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하는 상황. 과연 2019년 4쿼터 첫 라운드에는 어떤 코너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르게 될지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