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쳐선 안 될 11월 꿀세일 정보

입력 2019-11-12 17:00  


[우지안 기자] 어느덧 11월이 찾아왔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11월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짝 할인이니만큼 더욱 파격적이고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동을 지나 겨울 준비를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부터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를 1&1 찬스로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을 앞두고 소중했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면 11월 할인 행사를 참고하는 것도 좋다. 더욱 풍성한 혜택과 구성으로 따뜻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 11월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율을 선보인 다양한 브랜드의 세일 정보를 알아보자.

아이소이, 일주일 파격혜택 ‘1&1데이즈’ 세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다가오는 겨울철 촉촉한 꿀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 혜택을 더한 ‘1&1 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에게 인기있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풍성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베스트셀러 ‘잡티라인’ 제품을 1&1, 1+1으로 선보이며, 그 외 다양한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6년 연속 세럼 부문 1위인 ‘잡티세럼Ⅱ(70ml)’의 경우 제품 구매 시 잡티세럼Ⅱ 스페셜 키트를 추가 증정해 정가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겟잇뷰티 뷰라벨 토너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토닉 대용량’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아크니 에센스’도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준비됐다. 이 이벤트는 11월1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클로티, 특별한 11월 세일


유니크한 컬러, 유스컬처를 지향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가 11월 한 달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품목 11% 할인하는 내용이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시 1만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4일에는 수험생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도 실시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겨울을 맞이하기 위한 클로티의 프로모션은 12월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할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란, 11월 첫 패밀리 세일

 
헤어 케어 브랜드 클로란은 국내 론칭 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패밀리 세일로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11월 한 달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클로란의 베스트셀러 퀴닌 비타민B 샴푸와 세럼으로 구성된 퀴닌 케라틴 세럼 기획세트, 피오니 샴푸 등 6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손상 모발에 집중 영양을 선사하는 망고 샴푸 2+1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인기 상품 8가지 품목을 10% 할인하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

 
한샘이 11월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드레스룸 등 가구를 할인하는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파는 최대 17%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드레스룸 기둥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식탁, 커튼, 블라인드 등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응이 좋았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클로티, 클로란, 한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