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열어

입력 2019-11-18 09:01  


 -서비스, 부품, 정비 기술 부문별 우수 직원 선발

 FCA코리아가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2019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이번 컨테스트는 지역별 예선을 통과한 17명의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본선에 참가해 경합을 펼쳤다. 이 중 서비스 관리 부문, 부품 관리 부문, 정비 기술 부문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의 모든 차종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서비스 상황별 적용력,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부문별 우수 평가 직원들에게는 FCA그룹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 기회와 상금을 제공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LPG 엔진 개조, 완성차 보증수리 거부는 불법
▶ 북미서 잔존가치 높은 차 톱10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