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와 NS홈쇼핑, PB사업 협력관련 업무협약 체결하며 협력 약속

입력 2019-11-29 09:00  



화장품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와 NS홈쇼핑이 PB(Private Brand) 사업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금번 업무협약은 서울 문래동 ㈜비앤비코리아 사무실에서 22일 협약식을 열고 ㈜비앤비코리아 함봉춘 대표와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자리에 함께 하며 협약했다.

금번 협약은 NS홈쇼핑의 뷰티 PB 사업을 주요 골자로 하며, 양사는 각각의 유통사와 제조사의 강점을 살린 합리적인 가격대의 차별화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유통사와 제조사가 직접적으로 협력하여 중간마진을 없앤 만큼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최근 홈쇼핑 뷰티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독특하면서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자신했다.

무엇보다 단순히 값이 저렴한 PB상품이 아닌 트렌디하고 프리미엄화 된 양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다는 것이 양사의 계획이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서로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조사와 유통사의 강점을 더하여 트렌드를 잡고 동시에 품질도 놓치지 않는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앤비코리아는 그간 쌓아온 화장품 개발 노하우 및 뷰티 트렌드 정보를 NS홈쇼핑과 공유하고 홈쇼핑 시장에 적합한 제품 컨셉 및 원료를 제안할 예정이며, 매달 5~10개가량의 신규 제형을 개발하고 누적 관리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홈쇼핑 트렌드에 맞춰 속도감 있게 진행될 수 있게 한다.

탄력적인 생산 프로세스 적용으로 주문생산기간을 줄여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적시에 출시할 수 있게 한다는 것도 강조했다. NS홈쇼핑은 홈쇼핑 트렌드를 공유하여 차별화된 제품개발에 도움을 주며, 보유 유통망을 적극 활용 및 마케팅을 통해 제품판매를 활성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와 ISO 22716, ISO 9001, ISO 14001을 획득한 화장품 OEM & ODM 전문 기업이다. 고품질,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화장품 제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기도 하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