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뜨거운 성원+지속적 요청에 진주 공연 1회 추가…'장기 항해' 나선다

입력 2019-12-17 12:38   수정 2019-12-17 12:39

AKMU (사진=YG엔터테인먼트)


돛을 올리고 본격적인 음악의 항해를 나선 AKMU(악동뮤지션)가 더 긴 여정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됐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속적인 추가 공연 문의에 화답하고자 전국투어 '항해' 일정을 새롭게 추가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KMU 전국 투어 [항해]’ 진주 공연 1회 추가 소식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존 예정됐던 2020년 1월 11일에 이어 12일 새롭게 추가되며 더 많은 관객들이 AKMU와 '항해'를 떠날 수 있게 됐다.

AKMU는 지난 14일과 1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열고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AKMU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세션 구성을 통해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미공개 곡과 이찬혁, 이수현의 솔로 무대가 더해져 관객들을 200% 만족시켰다. 2년여간의 공백기가 있던 AKMU는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했다.

AKMU [항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는 초고속 매진에 이어 시야제한석을 추가 2차까지 오픈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보였다. 이와 함께 전국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하면서 전국투어로 확대, 믿고 보는 공연 강자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이로써 AKMU는 서울에 이어 김해 대구 광주 고양 진주 부산 인천 창원 성남 수원 울산 천안 춘천 전주 청주까지 총 16개 도시 26회 공연을 통해 전국 팬들과 만난다. 데뷔 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전국투어에 추가 공연이 더해지며 더욱 많은 이들이 AKMU의 감성에 깊이 빠져들 것으로 보인다.

AKMU의 진주 공연은 내년 1월 11일(토) 오후 7시, 12일(일) 오후 5시 양일간에 걸쳐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12일 공연 티켓은 오늘(17일) 오후 6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