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최준용-한아름, 새 식구로 전격 합류...연상연하 신혼라이프

입력 2019-12-20 18:30   수정 2019-12-20 18:31

'모던 패밀리'최준용-한아름 (사진=MBN ‘모던 패밀리’ 캡처 )

‘명품 신스틸러’ 최준용과 15세 연하의 아내 한아름 씨가 ‘모던 패밀리’에 전격 합류한다.

20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43회에서는 배우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 씨가 첫 등장해, 3개월차 신혼의 일상을 공개한다.

최준용은 15년간 홀로 아들을 키워오다가 올해 초 만난 ‘미녀 골퍼’ 한아름 씨와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려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최준용의 부모, 고2 아들과 함께 성북구 장위동의 한 단독 주택에서 살고 있다.

최준용의 부모와 아들이 1층에 기거하고, 최준용-한아름 부부가 2층 옥탑에 신혼살림을 차려 3대가 ‘따로 또 같이’ 생활하는 셈이다. 점심에는 1층에 온가족이 모여 식사를 한다. 하지만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 최현우 군이 유독 말을 하지 않아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이에 최준용은 “예전에 아빠가 네게 결혼해도 되냐고 물었을 때 속으로 무슨 생각을 했냐?”라고 조심스럽게 묻는다. 최현우 군은 잠시 침묵하더니 “걱정이 됐다. 꽃뱀 같은 여자일까 봐”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최현우 군은 “아빠의 돈과 명예를 보고 접근하는 거일 수도 있으니까”라고 설명하지만, 최준용은 “돈도, 명예도 없으니 안심해도 된다”라고 응수한다.

잠시 후 최현우 군은 “이제와 생각해 보면, 우리 아빠와 결혼한 아줌마(한아름)가 대단한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최준용의 어머니 역시 “무표정했던 아들이 재혼한 뒤에는 매일 웃으며 행복해 하니 좋다”면서 며느리 사랑을 보여준다. 시어머니와 아들 최현우 군의 이야기에 한아름 씨는 눈물을 펑펑 쏟으며, 그간 담아뒀던 속이야기를 꺼내 모두를 뭉클하게 한다.

제작진은 “최준용-한아름 부부가 연로하신 부모,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과 함께 새 가정을 꾸리면서 더더욱 단단한 사랑을 만들어 간다. ‘모던 패밀리’ 타이틀에 걸맞게, 서로가 합심해 성장해가는 최준용 가족의 이야기에 많이 공감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최준용 가족의 합류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필립-미나가 성탄절을 앞둔 가족 모임에서 ‘고부갈등’으로 위기를 맞는 이야기와 백일섭-박원숙-임현식-이수근-한민관이 함께 한 ‘양평 회춘 캠프’ 2탄이 펼쳐진다. MBN ‘모던 패밀리’ 43회는 20일(오늘) 밤 11시 방송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