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김종국 호랑이 트레이너 변신→이진혁X부승관 초콜릿 복근 인증할까

입력 2019-12-26 08:40   수정 2019-12-26 08:41

괴팍한 5형제 (사진=JTBC)


JTBC ‘괴팍한 5형제’ 이진혁-부승관이 김종국의 지옥 특훈 아래 초콜릿 복근 몸짱에 도전한다.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오늘(26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괴팍한 5형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부승관과 함께 ‘마흔파이브’ 허경환-박성광-김원효-박영진-김지호가 출연, 연말을 맞아 웃음도 터지고 재미도 함께 터지는 대확행(크고 확실한 행복) 토크판을 벌일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괴팍한 5형제에게 ‘겨울철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묻는 시청자 제보가 들어온 가운데 녹화 내내 찐웃음을 폭발한 이가 있었으니 바로 김종국. “운동 이야기하면 한 회가 모자를 것”, “나처럼 하면 45살에도 이 몸 유지해” 등 브레이크 없는 기관차처럼 자신만만 몸매부심을 뽐내던 김종국은 급기야 이진혁-부승관에게 초콜릿 복근을 만들어주겠다는 호언장담과 함께 호랑이 트레이너 변신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

이와 함께 이들이 도전한 홈 트레이닝은 맨몸운동, 철봉, 밴드, 짐볼. 특히 운동의 참 맛에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이진혁-부승관의 모습이 보는 이의 폭풍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가슴 근육이 펌핑된 것 같다”, “너무 좋다”, “이러다 우리 비디오까지 찍는 거 아니냐?”는 감탄을 쏟아내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것. 급기야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첫째 박준형까지 가세, 막내라인의 복근 생성을 위해 힘을 보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김종국은 “나도 (꾸준히 운동하느라) 25년동안 많이 피곤했다”, “본인 의지만 있으면 팬티만 입고 해도 된다”, “스쿼트 한 채로 밥도 먹을 수 있어야 한다” 등 운동에 관한 띵언을 쏟아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박준형-김종국의 특급 비법이 아낌없이 담긴 지옥 특훈이 이진혁-부승관에게 초콜릿 복근을 만들어줬을지 복근 인증에 관심을 더욱 높이게 한다. 막내라인의 몸짱 도전기는 ‘괴팍한 5형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괴팍한 5형제’ 9회는 오늘(2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