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한혜진 VS 이용진, 스페셜 여행 설계 대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1-13 16:02  

‘더 짠내투어’ 한혜진 VS 이용진, 스페셜 여행 설계 대결


[연예팀] ‘더 짠내투어’ 한혜진과 이용진이 설계자로 나서 대결을 펼친다.

금일(13일)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한혜진과 이용진의 스페인 여행 설계가 공개된다. 소름 돋는 여행을 위한 두 설계자의 대결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페인 여행 첫째 날 설계를 맡은 한혜진은 ‘스페인의 맛’ 투어를 진행한다. 하루 다섯 끼를 먹는 스페인 문화를 고스란히 체험 중인 혜진투어는 다채로운 맛으로 멤버들의 취향을 공략한다. 스페인 가정식 코스 요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메누 델 디아(오늘의 메뉴)’ 레스토랑,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먹는 추로스, 150년 전통 타파스 맛집의 감바스와 하몽 등 풍성한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탐험가 콜럼버스의 무덤이 있는 세비야 대성당,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히랄다 탑, 세계 최대 규모의 목조 건축물 메트로폴 파라솔에서의 환상적인 일몰에 이르는 색다른 일정으로 소름 지수를 차곡차곡 쌓아간다. “짠내 나지만 진짜 여행 같은 거친 느낌이 좋다”는 조이의 극찬과 계속되는 스페인의 강렬한 맛에 “음식 고문이다”라는 혹평이 엇갈리는 가운데, 혜진투어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페인 여행 둘째 날 설계자 이용진은 배우 김사랑부터 봉준호 감독까지 셀렙들이 추천하는 장소들만 쏙쏙 뽑아 찾아가는 셀럽 추천 투어로 이끈다. 특히 투우의 본고장 론다로 향하기에 앞서 용진투어는 교통수단을 걸고 가심비 미션에 도전한다. 미션 성공 시 멤버들은 편안한 렌터카를 실패 시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된다. 과연 용진투어의 운명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더 짠내투어’ 제작진 측은 “세비야에서의 혜진투어와 론다에서의 용진투어는 서로 다른 도시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눈길을 끌 전망”이라면서 “박명수, 이용진은 물론 규현의 유쾌한 삼행시 퍼레이드, ‘먹조이’ 조이의 남다른 먹방, 예능 신생아답지 않은 직설적인 입담으로 웃음을 안긴 이유진의 활약이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