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이용진, 스페인 사하라X론다 여행 대공개 ‘셀럽 투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1-20 18:55   수정 2020-01-20 18:56

'더 짠내투어' 이용진, 스페인 사하라X론다 여행 대공개 ‘셀럽 투어’

'더 짠내투어' 이용진과 출연진 (사진제공 = tvN)

'더 짠내투어' 이용진의 ‘셀럽 추천 투어’에 멤버들이 극찬했다.

오늘(20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스페인 여행 둘째 날 설계자 이용진의 투어가 계속된다. 셀렙들이 추천하는 장소들을 고르고 고른 ‘셀럽 추천 투어’가 흥미진진함을 자아낼 전망.

지난주 교통수단을 건 가심비 미션에 성공, 렌터카를 획득한 용진투어는 어느 때보다 편안하게 ‘론다’로 향한다.

론다로 가는 길, 스페인 국민 MC 에바 헤크가 추천한 도시 ‘사하라’를 경유할 예정. 스페인 남부 소도시 여행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사하라에서 가성비 최고의 국민 브런치 ‘판 콘 토마테’를 즐긴 후 천혜의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사하라 성’을 방문한다.

입이 떡 벌어지는 뷰에 극찬을 쏟아낸 것도 잠시, 가파른 경사로를 30분 넘게 오른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게 힘들다”며 고통을 호소했다고.

특히 “체력이 좋은 편은 아니다”라는 조이는 급경사에 울먹이기까지 했고, 이를 본 박명수는 셀카봉을 이용해 조이를 끌어주는가 하면 ‘찍사’로 변신하는 자상한 면모로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용진투어는 투우의 본고장 ‘론다’에서도 소름 끼치는 일정을 이어간다. 한국 음식이 그리운 멤버들을 위한 맛집을 소개하는가 하면, 닭살이 돋을 만큼 웅장한 볼거리를 잇따라 선보이는 것.

겉절이를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레추기타(상추요리)를 포함해 대부분의 음식이 0.9유로인 착한 가격의 타파스 레스토랑, 한국적 맛인 스페인식 볶음밥 빠에야와 소갈비찜 식당에서 멤버들은 “대박”을 외쳤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협곡과 협곡 사이에 놓인 ‘누에보 다리’의 절경은 “소름의 끝이다”라는 환호성을 유발했다고 해 용진투어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사하라에서 론다까지 이용진은 완벽한 일정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더욱이 지친 멤버들을 위한 ‘용퀴즈’와 삼행시, 그리고 기념품 선물 등 이용진 특유의 센스 있는 투어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면서 “이날은 스페인 여행 최종 우승자도 발표된다. 1대 1 설계 대결을 펼친 한혜진, 이용진 중 금배지를 차지하게 될 우승자는 누가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