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미국 서부 최대 미용엑스포 ISSE 참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1-28 14:42   수정 2020-01-28 14:44

TS샴푸, 미국 서부 최대 미용엑스포 ISSE 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미용 전문가 엑스포 ‘2020 Long Beach international salon & spa expo(이하 ISSE)’에 참가하였다고 28일 밝혔다.

‘2020 ISSE’는 Professional Beauty Association에서 주최하는 화장품/미용용품 박람회로 프로페셔널 헤어, 스킨 및 메이크업 교육과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는 박람회로 4만명 이상의 미용 전문가와 학생 및 뷰티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미용박람회이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전시회에 국내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외에도 작년 출시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TS비디샴푸’,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쿨샴푸’, ‘TS실크컬링헤어로션’과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은 ‘TS착한염색’, ‘TS착한헤어왁스’, ‘TS착한치약’과 ‘TS헤어팩’, ‘TS바이오베타 마스크팩’ 등 착한 성분으로 만든 다양한 TS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참관객들에게는 ‘TS샴푸’ 파우치를 배포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ISSE는 처음으로 참여하는 박람회로 그동안 미국 내 탈모샴푸 시장진출을 위해 진행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매년 7월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단독부스로 참가해왔고, 최근에는 미국 대형 한인 마트 H Mart와 홈앤홈에 입점하여 샴푸와 트리트먼트,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미국 탈모샴푸 시장은 우리에게 큰 시장이지만, 미국 주류시장 진입 또한 쉽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있다. 그러기에 서두르지 않고 하나 둘 단계를 거쳐 기반을 다져가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TS트릴리온은 좋은성분으로 착한제품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보다 정직하고 진실한 마케팅전략으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호주, 미국 등 글로벌시장으로 영업 판로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