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입력 2020-02-27 16:23   수정 2020-03-01 17:46

(주)보뚜슈퍼푸드, 유기농 건강즙 꾸준히 연구개발

‘보뚜슈퍼푸드’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건강즙 부문 대상을 받았다.

보뚜슈퍼푸드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관련 특허를 획득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를 인정받았다. 상품 입고부터 보관 관리, 포장, 출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자사 직영물류센터를 확장해 운영하고 있다.

보뚜슈퍼푸드는 NFC 공법을 써 유기농 인증 가공 시설에서 제조한다.

또 우수한 품질의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한 레드비트즙, 도라지배즙, 양배추즙 등 다양한 유기농 건강즙도 출시했다. 김준범 보뚜슈퍼푸드 대표는 “꾸준히 새로운 슈퍼푸드를 찾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건강한 컬러푸드, 슈퍼푸드 상품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말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자연을포유, 터키산 석류 엄선해 통째로 착즙

‘자연을포유’가 만든 ‘통째로 착즙한 아침엔석류 리얼100%’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석류즙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아침엔석류는 생 석류의 신선한 맛을 내기 위해 통째로 착즙한 석류즙을 내놨다. 자연을포유의 석류즙 아침엔석류는 터키산 프리미엄 석류만을 선별해 석류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찬 물이나 따뜻한 물에 희석해 마시거나 얼음·탄산수와 함께 음료수로도 즐길 수 있다.

아침엔 석류는 보존료와 첨가물, 색소, 합성향료를 넣지 않은 100% 착즙 주스다. 높은 압력을 이용한 살균 방식을 써 원재료의 영양을 담았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제조한다. 매일 생산시설 위생을 관리한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업드림코리아, 가격 거품 뺀 생리대…제품 사면 기부

‘산들산들’ 생리대를 선보인 업드림코리아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생리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업드림코리아는 사회적 기업이자 소셜 벤처 기업이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줄여 가격 거품을 뺐다. 독일의 더마 비동물성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휘발성유기화합물 테스트와 항균테스트, 탈취테스트 등에서는 모두 무검출 인증을 받았다. 생리대는 용도에 따라 중형, 팬티라이너, 오버나이트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산들산들은 소비자들이 생리대를 하나 사면 또 다른 하나를 저소득층에 기부한다. 출시 7개월 만에 59만 장이 넘는 생리대를 기부했다.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의류를 제작해 주고 책가방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업드림코리아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위생 파우치, 위생 속옷 등도 제작·판매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와이네이처, 친환경 성분 화장품…피부 자극 없어

와이네이처의 ‘와이트리’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와이트리는 와이네이처의 화장품 브랜드다.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청결제, 보디케어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성분을 이용해 정직한 제품만 만드는 게 기업 정신이다. 꾸준한 연구개발(R&D)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게 목표다.

와이트리의 인기 제품은 ‘와이트리 듀이패드’다. 친환경 공정을 통해 제조했다.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도록 편백수를 활용했다. 화학 접착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고압의 물로 면을 압착시켜 패드를 만들었다. 이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다는 설명이다.

와이트리는 퓨어 페미닌 폼워시, 리프레싱 매스큘린 폼워시, 유니슬림 쿨겔, 유니슬림 핫겔, 베리베리 겔 등 여러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랫어릿, 식물성 원료 향수…조향사 직접 제조

공간향 브랜드 ‘랫어릿’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향수 부문 대상을 받았다.

랫어릿은 색다른 향기를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자연 기반 식물성 원료를 엄선해 사용한다. 깊이 있는 나무향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향을 조향사가 직접 기획한다. 제품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다.

랫어릿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쇼룸을 비롯해 전국 롭스 매장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작년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섬유향수 부문 1위를 차지해 2019 와디즈 어워즈를 수상하기도 했다. 조향사가 직접 제조하는 섬유 향수는 의류나 천 소재로 된 침구, 소파 등에 뿌려서 은은하게 향기를 입힐 수 있는 게 특징이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콤웨어, 프랜차이즈·식자재 수발주 프로그램

콤웨어의 ‘발주GO’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콤웨어의 발주GO는 프랜차이즈·식자재 전문 수발주프로그램이다. 가맹점에서 직접 스마트폰,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업무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발주GO는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각종 고민을 해결해주는 게 특징이다. 지속적인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대한적십자에서 진행 중인 사회공헌캠페인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동참했다.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겠다는 설명이다. 콤웨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사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식회사 마블프로듀스, 믿을 만한 중고 휴대폰 온라인 판매

‘마블프로듀스’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통신장비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블프로듀스의 자사 브랜드 폰마블은 휴대폰 공기계와 중고 휴대폰 등을 판매한다. 온라인 판매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체계적인 유통 구조로 복잡한 과정을 축소하고,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가격 거품을 낮췄다.

각사 공식센터 출신인 숙련된 엔지니어의 철저한 검수로 불량품을 줄였다. 100일 동안 품질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정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공식센터에서 사후서비스(AS)도 받을 수 있다. 폰마블은 출범 이후 누적 판매량 십만 대를 넘겼다.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하는 성과도 거두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식회사 더코이즈, 자체 항균력 갖춘 라텍스 매트리스

‘주식회사 더코이즈’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라텍스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코이즈는 ‘하루 적정 수면시간 8시간, 나를 위한 라텍스 매트리스’라는 비전을 내걸고 소비자의 숙면을 책임지는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지속적인 라돈 측정 검사 등을 통해 제품 안전성 또한 담보하고 있다.

더코이즈의 라텍스 매트리스는 자체 항균력을 갖추고 있다.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 고무 함유량이 약 95% 이상으로 세균이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제공한다. 수만 개의 벌집 구조로 된 ‘오픈 에어셀’ 구조를 차용해 공기 순환도 원활하다. 더코이즈는 침대, 소가구, 베개, 침구, 커버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한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헤이미쉬홈가구, 내구성·디자인·가성비…3박자 가구

가구 브랜드 ‘헤이미쉬홈가구’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가구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헤이미쉬홈가구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하고 튼튼한 품질, 아늑한 공간 연출에 적합한 디자인의 가구를 제작하며 소비자에게 고급 가구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헤이미쉬홈가구가 자체 개발한 가구 디자인은 특허 출원을 통해 지식재산으로 보호받고 있다.

헤이미쉬홈가구의 가구 제품은 안전하고 튼튼한 소재로 제작하고 있으며, 디자인 면에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자체 노하우를 적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가정용 가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헤이미쉬홈가구는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경영 철학을 통해 모든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로맨틱나무, 친환경 자작나무로 만든 선물용 액자

주문식 액자 제작사 ‘로맨틱나무’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액자 부문 대상을 받았다.

로맨틱나무는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나무에 각인해 선물용 액자로 제작하는 업체다. 로맨틱나무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좋은 재료 선별과 제작 공정의 전문성에서 찾을 수 있다.

액자의 주재료인 나무는 벌레나 부패 또는 뒤틀림으로 손상되지 않도록 1등급 친환경 자작나무를 사용하고 있다. 디자인 전문가가 사진을 보정하고 목공 레이저 장인이 제품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살린다. 로맨틱나무의 원활한 상담 시스템과 고객 일정에 제작·배송 일정을 맞추는 생산 체계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에스랙, 실용성 만점 '무볼트 조립 선반' 주목

조립식 철제가구 전문 브랜드 ‘에스랙’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철제가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구는 무조건 튼튼한 원목으로 만든 것이어야 한다’는 인식이 사라지면서 에스랙의 철제가구가 주목받고 있다. 에스랙은 제품 품질을 높이기 위해 국산 원료를 고집한다.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KCL)의 하중 테스트를 비롯한 각종 인증시험을 거쳐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에스랙은 최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무볼트 조립 선반’을 출시했다. 무볼트 조립 선반은 가구 조립 경험과 공구가 없는 상황에서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로 출시돼 사용 목적에 맞게 응용이 가능하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민쓰마켓, 요가·필라테스 용품 꾸준히 개발

운동용품 제작사 ‘민쓰마켓’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요가·필라테스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민쓰마켓은 자세를 교정해주고 고난도 동작을 보조하는 요가 용품을 꾸준히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초급자에게 진입장벽이 높은 운동으로 꼽히는 요가를 남녀노소 불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민쓰마켓은 요가 강사 출신 대표가 고안한 특유의 노하우를 적용, 안전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둔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강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민쓰마켓은 요가·필라테스용품 외에도 각종 보호대, 마사지 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바류식당, 통목살 주력메뉴…부드럽고 촉촉

외식업체 ‘바류식당’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외식업(육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류식당은 질 좋은 고기와 섬세한 서비스로 깐깐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력 메뉴인 통목살은 식감이 소고기처럼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반응이다. 함께 제공되는 영국산 ‘말돈 소금’은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제품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려줘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바류식당은 고기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기 위해 고기를 굽는 전 과정을 ‘그릴링 마스터’가 담당하게 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깃집 분위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파인바스, 고품질 욕실자재 전국에 공급·시공

욕실자재 전문 전자상거래업체 ‘파인바스’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욕실자재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전국을 대상으로 고품질 욕실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전자상거래업체 파인바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욕실자재를 대량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도매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파인바스는 전국 어느 곳이든 동일한 가격으로 10년 이상 경력의 욕실시공기능장이 설치·시공을 진행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양변기나 욕실자재를 주문해 직접 설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제품별 셀프 시공 방법을 담은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헤어랜드 머리나라, '탈모증상 완화' 식약처 인증

탈모방지와 헤어케어전문 ‘헤어랜드’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탈모샴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헤어랜드의 탈모방지용 제품군인 머리나라는 최근 탈모가 나이와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대중적인 질환이 되면서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은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 완화 및 모발성장 촉진과 관련해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각종 천연 재료로 만든 머리나라 탈모샴푸는 탈모 방지, 심한 비듬, 푸석푸석한 모발, 건조한 두피, 손상모에 효과가 있다. 머리나라 헤어토닉은 효소추출물을 첨가해 두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낸다. 헤어랜드 관계자는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재구매율이 높아 탈모인만의 ‘히든 챔피언’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