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막내 라인의 다섯 번째 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 2020-03-04 16:30   수정 2020-03-04 16:31

트레저 막내 라인의 다섯 번째 프로필 사진 공개 (사진=YG)

트레저 막내 라인이 따스한 봄의 에너지가 가득한 싱그러운 청춘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트레저 측은 4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EDITORIAL vol.5'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시리즈를 통해 막내 멤버들의 풋풋함과 청량함을 드러냈다면, 이번 프로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따뜻한 봄의 무드를 담아냈다.

도영은 블랙톤의 오버핏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당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귀여운 외모 속에 숨겨진 강인한 매력을 보여주며 임팩트를 전달했다.

하루토는 밝은 컬러로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과 빛나는 피지컬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는 앞선 시리즈들과 비교해 한층 가벼워진 의상으로 봄 기운을 전하면서 자연스러운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멤버 박정우는 블랙 팬츠에 오렌지톤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화사한 에너지를 더했다. 그는 평소 비글미 넘치던 앳된 모습을 벗고 진지한 눈빛으로 시크함을 드러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트레저의 막내 소정환은 어두운 톤의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맑고 뽀얀 피부로 눈길을 끈다. 그런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 트레저는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레저 12인 멤버들의 첫 퍼포먼스이자 'YG보석함'의 시그널송 '미쳐가네'(Going Crazy)와 최현석×도영의 퍼포먼스 필름, 메인 보컬 방예담과 박정우의 커버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트레저 12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TMI' 등의 영상 콘텐츠는 YG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