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한국경제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포함 4관왕

입력 2020-03-23 11:04   수정 2020-03-23 11:06

언론·홍보 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한국경제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포함 4관왕



종합 언론·홍보 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은 2019년 브랜드 관련 어워드에서 4관왕을 수상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그 동안 선보였던 차별화된 마케팅 실력을 인정받아 2019년 한국경제에서 주최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을 포함해, 고객 감동 서비스지수 1위,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고객 만족대상 등 유력 언론사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2019년 개최된 브랜드 어워드 등은 유력 언론사가 주관, 공정한 심사로 각 분야별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를 고루 갖춘 기업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언론·홍보 분야에서 독보적인 콘텐츠를 증명했다.

이 중 한국경제가 주최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깐깐하고 현명한 소비자의 구매만족도에 초점을 두고 유명무실한 네임벨류보다는 실속 있고 내실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브랜드 및 제품의 스토리를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이미지로 구축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감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마케팅부분의 수상을 차지할 수 있었다.

2019 브랜드 어워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마케팅, 방송 및 언론홍보, 온라인마케팅, 기업 CSR마케팅, 미디어커머스 등의 분야의 전문적인 통합 프로모션과 혁신적인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 마케팅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등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왕홍마케팅까지 진행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클라이언트들의 니즈도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 워너비인터내셔널은 LED마스크의 유명 브랜드 론칭쇼 프로모션을 맡아 유명 셀럽 및 왕홍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왕홍 실시간 라이브 조회수 1억뷰를 넘기며 론칭쇼 당일에서 다음날까지 90억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하며 중국 내 브랜드와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하는데 기여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가장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을 목표로 급변하는 마케팅 산업에서 세밀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이는 언론·홍보 대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