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간다' 신동엽, "자극적이지 않은 재미의 끝" 보장.. 본방사수 독려

입력 2020-03-27 22:11   수정 2020-03-27 22:13

'끝까지 간다'(사진=TV CHOSUN)

‘끝까지 간다’가 3월 27일 컴백 방송을 앞두고 ‘끝까지 패밀리’들의 자신감 넘치는 본방 사수 당부를 전했다.

27일 밤 11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끝까지 간다’에는 MC 신동엽과 ‘한우 브라더스’ 이규한&김진우, 용감한 개그맨이 된 정성호, 여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사냥할 허경환, 첫 여성 패밀리이자 ‘머슬퀸’으로 사랑받고 있는 최은주가 출연한다. 이날 파일럿 이후 첫 방송을 앞두고, 신동엽을 포함한 패밀리 6인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 역시 공개됐다.

파일럿 방송 이후 오랜만에 다시 모인 ‘끝까지 패밀리’들은 “새로운 방송에서도 내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앞다퉈 말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MC 신동엽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재미의 끝을 보여주는 ’끝까지 간다’야말로 앞으로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또 아마존 아이들과 함께하는 ‘학교 가는 길’ 코너로 돌아오는 ‘한우 브라더스’ 이규한&김진우는 “요즘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는데 학교를 못 가고 있는 우리 나라 학생들이 꼭 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끝까지 간다’는 당연하게 여기던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려주고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이라고 기대감을 자아냈다.

‘탈북 소년’ 주성이의 목숨 건 여정을 함께하며 ‘용감한 개그맨’으로 거듭난 정성호는 “새로 시작하는 ‘끝까지 간다’를 위해 저 정성호도 끝까지 가 보겠다”며 “제가 ‘멕시코 마약왕이라도 만나러 가겠다’고 했더니, 제작진이 섭외해 본다고 하셨습니다”라며 ‘전투력 만렙’의 모습을 보였다. 파일럿 방송에서 천신만고 끝에 탈북해 무사히 한국에 도착한 주성이는 이번 ‘끝까지 간다’에서도 새롭게 정성호와 재회할 예정이다.

‘끝까지 패밀리’들이 만나고 온 놀랍고 새로운 세상의 민낯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할 TV CHOSUN ‘끝까지 간다’는 3월 27일 밤 11시부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