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잼잼X하오, 동갑내기 친구의 달콤살벌 케미 '꿀잼 터졌다'

입력 2020-04-13 07:52   수정 2020-04-13 07:54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와 하오가 동갑내기 케미를 뽐냈다.

난 1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5회는 '우연히 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이날 방송은 부제처럼 봄같이 설레고 따뜻한 이야기로 가득했다.

그중 동갑내기 잼잼이와 하오의 달콤살벌한 만남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외동으로 늘 아빠와 있는 모습을 보여주던 잼잼이와 하오가 또래들끼리 만나자 새로운 매력이 폭발한 것. 함께하는 것만으로 귀여움도, 재미도 두 배가 된 아이들의 만남이 방송 내내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개리 아빠와 하오는 잼잼이네 집에 놀러 갔다. 인싸 잼잼이는 적극적으로 하오를 환영했고, 친구 집에 처음으로 놀러 간 하오는 어색해했다. 곧 친해진 아이들은 원래부터 알던 절친처럼 꼭 붙어 다니며 사랑스러운 케미를 발산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잼잼이가 세심하게 하오를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아빠들과 함께 달고나 커피와 달구나 초코우유를 만들어 먹던 중 하오가 초코크림을 입가에 잔뜩 묻히자 잼잼이가 직접 닦아줬다. 그러나 처음으로 친구의 입을 닦아줘 본 잼잼이는 힘을 조절하지 못했다. 이에 하오를 넘어뜨려 순간 현장이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다.

심부름까지 함께 다녀오며 더욱 친해진 '잼하오'는 꽁냥꽁냥 우정으로 랜선 이모-삼촌들을 흐뭇하게 했다. 잼잼이에게 마음을 연 하오가 이제는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잼잼이바라기가 되어 있었다. 그러나 혼자 하고 싶은 것이 있던 잼잼이는 다가오는 하오를 거부했고, 하오는 또 한 번 오열했다. 이때 눈물 콧물을 쏟으면서도 잼잼이에게 "잼잼이가 코딱지 닦아줘"하며 따라가는 모습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잼잼이와 하오는 울며 웃으며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추억을 쌓았다. 하오가 집에 갈 시간이 되자 아이들은 온몸으로 이별을 거부했다. 이때 잼잼이가 하오를 보내기 싫어 꽉 붙잡자, 하오가 "말로 해야지"하며 우는 모습은 마지막까지 빅웃음을 전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한 잼잼이와 하오. 두 아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며 다음 만남도 기대하게 했다. 과연 잼잼이와 하오가 다음 만남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로 웃음과 즐거움을 전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