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잼잼X하오, 4세 달콤살벌 케미…개리 "러브라인 안 돼" 견제

입력 2020-04-13 10:13   수정 2020-04-13 10:18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와 하오가 동갑내기 케미를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5회는 '우연히 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이날 방송은 부제처럼 봄같이 설레고 따뜻한 이야기로 가득했다.

그중 동갑내기 잼잼이와 하오의 달콤살벌한 만남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외동으로 늘 아빠와 있는 모습을 보여주던 잼잼이와 하오가 또래들끼리 만나자 새로운 매력이 폭발한 것. 함께하는 것만으로 귀여움도, 재미도 두 배가 된 아이들의 만남이 방송 내내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개리 아빠와 하오는 잼잼이네 집에 놀러 갔다. 인싸 잼잼이는 적극적으로 하오를 환영했고, 친구 집에 처음으로 놀러 간 하오는 어색해했다. 곧 친해진 아이들은 원래부터 알던 절친처럼 꼭 붙어 다니며 사랑스러운 케미를 발산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잼잼이가 세심하게 하오를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아빠들과 함께 달고나 커피와 달구나 초코우유를 만들어 먹던 중 하오가 초코크림을 입가에 잔뜩 묻히자 잼잼이가 직접 닦아줬다. 그러나 처음으로 친구의 입을 닦아줘 본 잼잼이는 힘을 조절하지 못했다. 이에 하오를 넘어뜨려 순간 현장이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다.

심부름까지 함께 다녀오며 더욱 친해진 '잼하오'는 꽁냥꽁냥 우정으로 랜선 이모-삼촌들을 흐뭇하게 했다. 잼잼이에게 마음을 연 하오가 이제는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잼잼이바라기가 되어 있었다. 그러나 혼자 하고 싶은 것이 있던 잼잼이는 다가오는 하오를 거부했고, 하오는 또 한 번 오열했다. 이때 눈물 콧물을 쏟으면서도 잼잼이에게 "잼잼이가 코딱지 닦아줘"하며 따라가는 모습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하오 아빠 개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러브라인을 생각한다면 안돼"라며 "이뤄질 수 없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개리는 '런닝맨' 출연 당시 송지효와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했기 때문에 이 같은 멘트는 웃음을 자아냈다.

잼잼이와 하오는 울며 웃으며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추억을 쌓았다. 하오가 집에 갈 시간이 되자 아이들은 온몸으로 이별을 거부했다. 이때 잼잼이가 하오를 보내기 싫어 꽉 붙잡자, 하오가 "말로 해야지"하며 우는 모습은 마지막까지 빅웃음을 전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한 잼잼이와 하오. 두 아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며 다음 만남도 기대하게 했다. 과연 잼잼이와 하오가 다음 만남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로 웃음과 즐거움을 전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