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괴짜 신하균XNO 브레이커 정소민, 어쩌다 시작된 운명적 치유

입력 2020-04-22 12:04   수정 2020-04-22 12:07

영혼수선공 (사진=몬스터 유니온)


‘영혼수선공’ 신하균과 정소민의 ‘트러블 메이커’ 케미를 담은 캐릭터 예고 영상이 공개돼 어쩌다 시작된 두 사람의 치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22일 네이버TV를 통해 신하균과 정소민의 두 번째 처방전 캐릭터 예고 영상을 공개해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환자 한정’ 프로 밀당러 시준의 ‘트러블 메이커’ 매력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이시준은 다리 통증을 호소하며 응급실을 찾은 환자에게 전기톱을 들이밀며 “(수술) 왜 못해? 마음도 고치는데 다리 하나 못 자를까 봐?”라고 환자의 마음을 밀었다가 당긴다.

또 길바닥을 질주하며 추격전을 벌이더니, 급기야 누군가를 향해 분노의 발차기를 날리는 모습이 포착돼 독보적인 괴짜 의사 이시준을 향한 호기심을 키운다. 치료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몸을 던지고, 병원 조직도 가뿐하게 무시하는 ‘트러블 메이커’ 이시준표 마음처방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반면 “선생님이 그러셨잖아요. 화날 때는 6초만 참아보라고”라는 목소리와 함께 등장한 뮤지컬 배우 한우주는 금방 차가웠다가 금방 뜨거워지는 물과 불의 여자 답게 앵그리와 러블리 모드를 오가는 모습이다.

우주는 끓어오르는 화를 참아보려고 애쓰지만 결국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쌈닭으로 변신한다. 그는 고성을 지르고 행사장에 진열된 화분을 향해 날아 차기를 펼치더니, 방망이를 들고 차 앞 유리를 깨부수며 분노를 폭발시킨다. 단 6초도 화를 참기 어려워하는 쌈닭적 우주의 매력을 짐작하게 만든다.

이처럼 미친 세상을 치료하기 위해 트러블 메이커를 자처한 시준과 같은 세상에서 상처받은 쌈닭 트러블 메이커 우주의 케미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두 사람이 의사와 환자로 마주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잡아당긴다.

우주는 “욕 못해요?”라고 묻는 시준에게 “씨앗 같은 십장생아!”라며 거친 매력을 표출하고 있는 모습. 어쩌다 만나 운명적인 치유 관계를 형성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혼수선공’ 측은 “미친 세상 위로할 괴짜 의사 X 쌈닭 뮤지컬 배우의 치명적 만남과 치유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 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