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스폰서십 연장

입력 2020-04-27 10:23  


 -브랜드 노출로 소비자 접점 확대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2020년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적극 활용해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수많은팬들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비롯해 잠실야구장의 전광판,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 티스테이션 브랜드를 노출하고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프로야구 원년 챔피언이자 최근 5년간 3번의 우승과 2번의 준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이다. 티스테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의 만남은 상호 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더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쏘렌토보다 저렴해"
▶ [시승]BMW DNA 활용, 토요타 GR 수프라
▶ [영상]신형 벨로스터 N 출시/유일한 친환경 고급택시 렉서스 ES300h?/캠핑카 개조, 세금폭탄에 이중과세 '논란'[4월 4주 하이빔 뉴스]
▶ [하이빔]코로나19가 바꾼 자동차, '환경 vs 생존’'
▶ 그린카, 현대차 아반떼 무료 시승 이벤트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